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인터넷에서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가 화제입니다

 

 

과연 군인 모집 포스터는 나라별마다 어떻게 다를까요!?

.

.

.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

.

.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이야..멋있네요...

 

미국인가..?모르겠넹;;ㅋㅋ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한국 군인 모집 포스터가 갑이네요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데헷ㅋ

 

+인터넷기사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국 미국 영국 등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가 게재됐다.

한국은 탤런트 현빈이 제대한 해병대 광고 포스터가 올라왔다. 포스터에는 현빈의 늠름한 자태와 함께 ‘대한민국 남자는 군대를 간다’는 문구가 담겨있다.

미국은 칼을 든 해군의 반쪽 얼굴을 담아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네덜란드와 캐나다는 총을 들고 임무를 수행하는 군인의 모습을 담았다. 영국은 아이를 안은 군인의 모습으로 신사다움을 강조했다.

일본은 애니매이션을 이용한 모집광고로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라별 군인 모집 포스터 한국이 가장 멋있네” “현빈이 가장 돋보여” “일본은 정말 저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핫이슈&화제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녀시대 고양이 춤 대박!  (0) 2012.12.22
고대 6m 바다 괴물  (0) 2012.12.22
번개가 남긴 자국  (0) 2012.12.22
요즘 떡볶이 근황  (0) 2012.12.20
포장지째 먹는 햄버거  (0) 2012.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