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깔깔이의 변신

 

군대 깔깔이의 변신

 

인터넷에서 군대 깔깔이의 변신이 화제입니다

 

과연 군대의 깔깔이가 어떻게

 

변신한걸까요??

.

.

.

 

 

 

군대 깔깔이의 변신

 

음..

 

쓸데없이 고퀄이지만

 

알수없는 이 손발의 오글거림은 모르겠네영..ㅋㅋ

.

.

.

또 다른 군대 깔깔이의 변신은?

.

.

.

 

군대 깔깔이의 변신 

군대 깔깔이의 변신

 

이야 달마와 호랑이네요

 

이것도 역시..

쓸데없이 고퀄...

 

군대 깔깔이의 변신

 

잘그렸네요 ㅋㅋ

 

저는 근데 깔깔이는 기본이 가장 이쁜것같아요 ㅋㅋ

 

군대 깔깔이의 변신 

 

 

군대 깔깔이의 변신

 

달마 진짜 잘그렸네요 ㅋㅋ

 

군대 깔깔이의 변신

 

역시 깔깔이는 기본이 가장이쁜듯!!

 

+인터넷기사

군대 깔깔이의 변신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군대 깔깔이의 변신’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군인 두 명이 ‘깔깔이’로 장기판을 만들어 장기를 두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장기알은 돌에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무늬를 넣은 것으로 보여 네티즌의 웃음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군대 깔깔이의 변신 끝이 없구나” “군대 깔깔이의 변신 장기알을 만들었어?” “군대 깔깔이의 변신 군대에서 못 만드는 것은 없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