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둔형 침대

 

 

은둔형 침대

 

 

인터넷에서 은둔형 침대가 화제입니다

 

과연 은둔형 침대라니 어떤 침대모습이길래

 

이리 화제가되는걸까요?

.

.

.

 

은둔형 침대

 

와 장롱이 침대로 바뀌네요

 

확실히 은둔 할수있는 침대인듯 ㅋㅋ

.

.

.

 

 

 

은둔형 침대

 

또다른 은둔형 침대네요

 

저런 침대에서 잠자고싶다 ㅜㅜ

 

은둔형 침대

 

저걸 미니까 침대가 완전히 나오는군요 ㅎㅎ

 

은둔형 침대

 

은둔형 침대

 

+인터넷기사

은둔형 침대가 등장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무니티에 ‘은둔형 침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은둔형 침대는 장롱처럼 생긴 가구의 문을 열면 나타나는 숨겨진 공간이다. 밖에서 보면 평범한 장롱이지만 장롱 내부에는 안락한 분위기의 침실이 들어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은둔형 침대는 미국 켄터키주에 있는 한 주택에 실제로 설치돼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강도 등 외부 침입을 피해 효과적으로 몸을 숨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은둔형 침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은둔형 침대,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은둔형 침대 우리나라에도 있으면 좋겠네요”, “은둔형 침대, 강도가 장롱 문 열어보면 어쩌나”, “은둔형 침대, 혼자 있고 싶을 때 유용하겠다” 등 은둔형 침대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쟁 붙은 알바  (0) 2012.12.26
축구하다가 만난 김병만  (0) 2012.12.24
쌍커풀 유무의 중요성  (0) 2012.12.22
50년 뒤 네티즌들  (0) 2012.12.20
기말고사 대처 자세  (0) 2012.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