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퀘전더리 정복하기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에요~

 

 

 

오늘 또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금요일부터 다시 평년 기온을 되찾는다고 해요.

그 전까지는 영하 기온으로 내려간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셔야 겠어요.

자, 오늘 제가 전해드릴 소식은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입니다!

4주면 완성 된다는 퀘전더리 완전 정복하기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0월 27일 점검 후 ~ 11월 24일 점검 전까지 !

 

 

매주 쉽고 빠르게, 적정 레벨 던전 1회 돌면 끝~

딱 4주면 완성되는 퀘전더리 완전 정복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매주 적정 레벨 던전 1회 클리어 하기!

선물상자 모양 버튼을 눌러서 선물을 받는다!

4주 동안 참여하고 퀘전더리 챙기기!

 

 

 

 

 

 

그럼 이제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야겠죠?

퀘전더리 재료템 총 600개와 퀘전더리 장비 1부위를 꼭 챙기세요~!

현재 2주차 진행중이고 빛나는 고대의 보물상자

사용시 선택한 고대던전 레전더리 상점 구매 재료 200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이렇게 던전앤파이터 온라인게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퀘전더리의 혜택을 몸소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보다 빠른 레벨업을 도와줄 수 있는 능력 좋은 아이템을 원하신다면!?

아이템매니아로 방문해보세요~ 늘 다양한 아이템이 오가는 곳이라 득템의 행운이

따를 겁니다! ㅎㅎ

 

 

 

 

 

 

▼ 클릭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