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약에 애니팡 캐릭터가?

 

 

 

크롱다다에요!

 

 

 

이번 소식은 좀 특별합니다ㅎ 게임뉴스인지, 뭔지 알쏭달쏭할수도 있는데요!

아무튼 귀여운 내용들고 왔어요. ㅎㅎ

바로, 선데이토즈와 일양약품이 '애니팡 IP 계약을 체결해서

귀여운 비타민약이 탄생한 것인데요~

 

 

 

 

 

이들의 이번 제휴를 통해서 애니팡 프렌즈 IP를 활용한 신제품

프렌즈 비타민팡을 선보이게 됩니다. 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너무 귀여운 캐릭터와

약품이 만나 색다른 비타민이 탄생했어요!

비타민팡은 용기와 포장 디자인에 애니 팡 프렌즈 캐릭터가 쓰였고요

정제는 게임 속 상징적 아이콘인 하트가 적용되었어요. 여기에 캐릭터를 앞세운

광고와 마케팅도 병행될것으로 보입니다. ^^

이를 계기로 더 다양한 산업군에 IP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어요.

제약 분야 뿐만 아니라 출판업계에도 사업 확대를 해나갈 수순을 밟고 있다고 하는데

무척 기대가 됩니다. 저 비타민약을 먹을 때마다 얼마나 기분이 좋아질지 ㅎㅎ

저 비타민 챙겨먹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