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최악의 손님

 

 

편의점 최악의 손님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법한 알바!!

 

바로 편의점 알바죠

 

편의점 알바중

 

편의점 최악의 손님을 뽑아봤습니다

 

편의점 최악의 손님

 

ㅋㅋㅋ진짜 술냄새 풀풀 풍기고

 

편의점 근처에 토하고가면...아 ㅜㅜ

.

.

.

 

 

 

편의점 최악의 손님

 

 

오버로듴ㅋㅋㅋㅋㅋ한번에 계산하시라고요 다른분들 계산해야하니깐ㅋㅋㅋ 

편의점 최악의 손님

 

 

그러하다 ㅋㅋㅋ

 

진짜 저거 짜증남 ㅋㅋㅋ

 

얍삽하게 짜증남 ㅋㅋ 

편의점 최악의 손님

 

 

이거야 뭐 ㅜㅜ어차피 별수없으니 흐흑..ㅜㅜ 

 

 

 

편의점 최악의 손님

 

 

기분나쁘게

 

못배워먹으면 저럼 ㅇㅇ

.

.

 

 

편의점 최악의 손님

 

 

바코드...ㅜㅜ전 그냥 돈받고 나중에가져와서 찍고계산함..ㅜㅜ 

 

 

편의점 최악의 손님

 

 

지겹다고...집에가라고 좀...

.

.

.

 

 

편의점 최악의 손님

 

 

아...

 

편의점 최악의 손님

 

ㅋㅋㅋㅋㅋ

 

 

 

편의점 최악의 손님

 

옹알옹알...

.

.

.

.

 

 

 

편의점 최악의 손님

 

 

+인터넷기사

 

편의점 최악의 손님 2탄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편의점 최악의 손님'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를 이은 ‘편의점 최악의 손님 2탄이 등장했다.


해당 사진에는 편의점 간이 식탁의 모습이 담겨있다. 간이 식탁 위에는 먹다 남은 라면부터 음료수 캔 등 각종 쓰레기들이 가득 펼쳐있다.


특히 셀프로 치우게끔 하는 편의점 규칙으로부터 벗어난 매너 없는 손님들의 행동으로 네티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한편 ‘편의점 최악의 손님’ 2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떻게 저렇게 해 놓고 갈 수 가 있나”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좀 치우지” “치우는 알바생 기분 정말 안 좋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심 좋은 원룸  (0) 2012.12.27
라면 수프로 만든 작품  (0) 2012.12.27
솔로들 보면 열받는 그림  (0) 2012.12.26
경쟁 붙은 알바  (0) 2012.12.26
축구하다가 만난 김병만  (0) 2012.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