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연말 업데이트 소식

 

 

 

크롱다다에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모바일게임의 연말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왔어요!

어떤 것들이 업뎃 되었는지 바로 알려드릴게요ㅎ

먼저 신병들이 추가 되었어요. 신규 소환수 4종을 소개합니다~

 

 

 

 

 

 

 

 

훈련을 마친 소환수 4종이 정식 업데이트로 기사단에 배치되었어요 ㅎ

불타는 궁수는 물리 딜러로 고급 소환수 뽑기로 획득 가능합니다.

시댄서 마법 딜러는 결투 상점에서 획득 가능하고요.

에스텔 마법 딜러는 고급 소환수에서 머미로드 마법 탱커는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

처치 시에 획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오만의 탑이 50층에서 60층으로 확장되었어요.

몬스터들도 입주를 완료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

보스 드랍 신규 장비로는 영웅등급 장비 9종이 추가 되었고요~

 

 

 

 

 

 

 

소환수 3종도 특별 훈련을 마치고 더욱 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어쌔신마스터 '리엘'은 스킬 게이지 감소되었어요. 이제 늑대인간보다 빠르게 발동되는

백어택을 만나볼 수 있어요.

베레스도 스킬 게이지 감소! 보다 빠른 황천의 폭발 발동으로, 적들에게 황천길 급행티켓을

선사해줄 수 있습니다 ㅎ

바포메트는 어둠의 계약 1레벨 무효화 확률이 상향되었어요. 어둠의 계약의 발동 확률이

보다 상향되었다는 말씀~

이번 리니지 레드나이츠 모바일게임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