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 모바일게임 소울캐쳐 AR 출시계획

 

 

 

크롱다다입니다!

 

 

 

한빛소프트에서 올해 1분기에 GPS 기반 증강현실 모바일게임

소울캐쳐 AR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어요 ㅎ

이 게임은 국내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한 수집형 RPG로,

길거리를 누비며 250여 명의 영웅을 포획하고 도감을 완성하는 게임이에요.

클레오파트라, 이순신, 잔다르크 등 역사적 영웅들이 등장합니다.

 

 

 

 

 

 

 

 

또한 각 인물과 관련이 있는 유적지나 관광지, 지역 축제 현장과 같은 특정 명소에서

이 인물의 스페셜 영웅을 수집할 수 있어요.

여기에 내가 모은 영웅으로 팀을 짜서 거리에 몬스터와 전투를 벌일 수도 있고,

이를 통해 성장시킨 영웅으로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도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거리에 등장하는 거대 몬스터와의 레이드 대결도 지원됩니다.

수집한 영웅을 화려한 외형으로 꾸미는 진화도 포함되어 있어요.

여기에 영웅 진화 시 외모 변화는 물론 해당 영웅의 일대기를 그린 역사

웹툰을 제공해 스토리텔링을 강화했어요.

증강현실 모바일게임 소울캐쳐 AR을 통해서 역사 공부도 할 수 있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