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온라인게임 에오스 신규 코스튬 동물인형 세트 출시!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MMORPG 온라인게임 에오스에서 신규 코스튬을

출시했는데요, 그 이름하여 동물인형 세트! 입니다 ㅎ

이름만 들어도 뭔가 귀염귀염할 것 같지 않나요?

 

 

 

 

 

 

 

 

기간은 2017년 3월 22일 ~ 4월 5일까지 입니다!

이 기간 동안 동물인형 세트 코스 튬과 만날 수 있어요.

 

 

 

 

 

 

 

 

코스 튬의 구성품을 한 번 살펴볼까요?

공격력 +10, 치명타 회피력 +20 효과를 가진 스타일 아이템과

방어력+20, 생명력 +200 효과를 지닌 스페셜 파츠,

관통력+20, 대인관통력+20 효과를 가진 머리 장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당근 귀엽다... ㅎ)

 

그럼 착용샷을 보겠습니다. 짜잔~

 

 

 

 

 

 

 

 

먼저 가디언의 착용 이미지인데요,

검정, 황색, 흰색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흰색이 마음에 듭니다 ㅎ

 

 

 

 

 

 

 

 

아쳐입니다. 검정, 살색, 흰색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디언 보다 얼굴 표정이 머리장식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남자 캐릭터 로그입니다.

회색, 갈색, 고동 색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음... 나름 머리장식과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ㅎ

개인적으로 회색, 갈색이 눈에 띄네요.

 

 

 

 

 

 

 

 

.... 어쩔....?!...

ㅎㅎ 표정 좀 보세요.

"어쩌자고 이런 걸 나에게 입혀!?"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워리어의 구성은 검정, 갈색, 흰색!

너무 귀여운 머리장식과는 달리 표정이 비장해요.

보자마자 웃음이..

 

 

 

 

 

 

 

 

워록, 이 친구는 째려보는 것 같은데요?

얼굴이 파랗게 질렸고요. (숨은 쉬고 있는거니?..)

검정, 주황, 초록색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초록은 얼핏보면 청개구리 같아요. ㅎ

이렇게 MMORPG 온라인게임 에오스 신규 코스튬

'동물인형' 세트를 살펴봤는데요,

두 가지 더 있지만 직접 확인해보시라고 소개하지

않았어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이처럼 귀여운 동물 인형 탈을 쓰고 능력 좋은

아이템으로 강해진 모습을 본다면 더 즐거울 것 같은데요,

능력템은 아이템매니아에서 GET해보셔요! ㅎ

현재 다양한 이벤 트도 진행중입니다.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