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전문 콜센터 유컨택센터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ㅎ

 

 

 

전문 콜센터 유컨택센터(UCC)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템매니아의 게임관련 업무로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쌓아온 상담사들이 가득한 곳이에요.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콜 센터 아웃소싱 기업입니다.

이 곳은 핵심 기술로 '사람'을 꼽는데요,

그로 인해 채용기준도 남다릅니다. ^^

 

 

 

 

 

개개인의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 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해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이에요.

이런 방식을 통해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적재적소에 투입해

효과적인 업무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어요.

 

 

 

 

 

그리고 오랜 시간에 거쳐 전문인력으로 거듭난 상담사들.

이직률 또한 현저히 낮아 장기근속자들이 많아요.

그로인해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 투입은 물론,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시켜줘요.

 

 

 

 

 

 

또한 컨택센터 운영 실무에 대한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해 그 해결방안도

제시해줘요. 영세 게임사나 오픈마켓 운영하는 고객사에게는

꼭 필요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자문도 구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가셔서 좀 더 살펴보시고 문의해보세요^^

 

 

 

 

 

 

▼아이템매니아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