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던파 레어 아바타 무료 대여 받고 세트효과를 누려보세요~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던파에서 진행하고 있는

레어 아바타를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던파

레어 아바타 무료 대여 받고 세트효과를 누려보세요~

 

한 번도 안입어본 모험가는 있어도 한 번만 입어본 모험가는 없다는

그 전설의 레어 아바타를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레이드나 사냥하실때에 살짝 부족함을 느끼신다면

이번에 놓치지 마시고 서둘러 만나보시길 바래요

 

 

 

 

기간으로는 5월 11일 부터 5월 25일까지 진행예정이라고 하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늦지 않게

서둘러 만나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던파 레어 아바타 무료 대여 받고 세트효과를 누려보세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플레이하다가 멋진 장비아템들을 그냥 눈으로만 만족하신 경험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제 아이템 전문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냐를 통해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지금은 플레이 할때마다 겜할맛 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오셔서 유익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래요

 

▼ 놀러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