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실시간 전략게임 내가 추천하는 스타크래프트 종족 프로토스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리마스터로 돌아온 실시간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 종족 프로토스편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돌아온 실시간 전략게임 내가 추천하는

스타크래프트 종족 프로토스편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구성원전체가 칼라라고 부르는

사이오닉 능력으로 연결되어 조화속에서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융통성없는 계급체계로 인해 반란의 계기가 되어 버렸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처음 시작하기에 좋은

프로토스 종족을 추천해드리고 있는데요

유닛 자체가 비용은 높지만 높은 공격력과 쉴드로

더욱 강력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건물 자체가 예쁘고 멋지고 쉬운조작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경향이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어느정도 중급실력이 된다면 세부적인 컨트롤이 필요하기 때문에

의외로 손이 많이 간다고 말들이 나오네요~

아이어의 전사들의 진정한 힘을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돌아온 실시간 전략게임

내가 추천하는 스타크래프트 종족 프로토스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본격적으로 초 여름날씨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체력적으로나 금방 지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여유를 잃지 않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