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여러분들

 

햄버거먹을때도 혈액형별 다르다는데요 ㅎㅎ

 

한번 보실래요??

 

혈액형별 햄버거 먹을때는 어떻게 다른지!?

.

.

.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ㅋㅋ저는 a형인데 B형인가보네요 ㅋㅋ

 

+인터넷기사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은 햄버거를 먹고 난 후 혈액형별로 햄버거 포장지를 처리하는 방법이 다르다는 사실을 설명하고 있다.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게시물에 따르면 A형은 포장지를 곱게 접었으며 B형은 포장지를 마구 구겨놓았다. O형은 포장지를 활짝 펼쳐놓았고 AB형은 포장지로 종이학을 접어 눈길을 끌었다.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완전 대박이다”,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아닌데? 난 아닌데?”,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다들 그냥 구겨서 버리지 않나요?”,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포장지에 뭐 묻었으면 대충 구겨서 버리지”,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 은근히 공감된다” 등 혈액형별 햄버거 공감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제 못한 초등생 최후  (0) 2013.01.03
모두의 게임 실사판  (0) 2013.01.03
짱구의 무명 시절  (0) 2013.01.02
식빵으로 랍스터 만들기  (0) 2013.01.02
이과생 하트 그리기 그림  (0) 201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