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의 돌직구

알바생의 돌직구

 

인터넷에서 알바생의 돌직구가 화제입니다

 

요즘 알바생 시리즈가 화제죠?

 

오늘은 어떤 알바생 시리즈가 화제인지알아볼까요 ㅋㅋ?

.

.

.

 

 

 

 

 

 

알바생의 돌직구

 

그러하다 ㅋㅋ

 

속이 시원하네요 ㅋㅋ

 

알바생의 돌직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청한 고딩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임ㅋㅋㅋ

 

알바생의 돌직구

 

+인터넷기사

 


알바생의 돌직구 게시글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알바생의 돌직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알바생의 돌직구 게시물에 따르면 한 편의점 알바생이 어느 날 커플이 음식물을 사자 "데워드릴까요?"라고 친절하게 물었다.

이에 커플이 "저희처럼 화끈하게요"라고 대답하자 솔로인 듯한 알바생은 커플에 돌직구를 날렸다.

알바생은 전자렌지에 식품을 데운 뒤 "금방 식으니까 조심하세요"라고 복수했다.

알바생의 돌직구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알바생의 돌직구 커플 민망했겠다" "알바생의 돌직구 얼마나 꼴보기 싫었으면" "알바생의 돌직구 속시 다 시원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항의자에서 자는 법  (0) 2013.01.04
예쁜게 죄라면  (0) 2013.01.03
스펀지밥 사촌  (0) 2013.01.03
숙제 못한 초등생 최후  (0) 2013.01.03
모두의 게임 실사판  (0) 201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