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치있는 미래를 만듭니다 TM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TM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TM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는

 

IMI의 컨택센터로써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인터넷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중개서비스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했는데요

 

이 모든것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을 실현 하고자 하는 이념의 바탕아래 이루어졌다고 말합니다.

 


IMI의 컨택센터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 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IMI의 발전의 중심에 컨택센터가 있었으며, 기업이 발전함에 따라 컨택센터도 함께 성장하여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위한 통합 운영 시스템은


CRM, DBM, 브랜드 3분야의 마케팅과 자체 사이버 수사대 운영,

 

끊임없는 인재 양성으로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IMI의 고객감동센터에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기업입니다.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합니다. 


인재 육성을 통하여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적재적소에 투입하여

 

효과적인 업무 성과를 만들어 내고,


열정을 지닌 인재는 주도적인 업무 진행 능력을 발휘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운영프로세스를 개선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솔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 상담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각 영역별 선순환 구조와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해

 

진정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TM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고객사의 미래 비즈니스에 멋진 파트너가 되어주겠다

 

당당히 말하고 있는 TM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배너 클릭! 방문하셔서 최고의 가치있는 선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방문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