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달토끼 그리고 달의조각 이벤트로 빛나는 달의 조각 통해 아이템 얻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이번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2 에서 진행하는

 

달토끼 그리고 달의조각 이벤트

 

빛나는 달의 조각 통해 아이템 얻자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9월 28일 목요일 부터 10월 26일 목요일까지 진행하는 소식으로

 

달님 소원/ 달토끼 상점/ 달의 조각 통해 풍성한 선물을 획득해볼 수 있다고 하니

 

저와 함께 어떤 소식인지 자세히 알아보실까요~?

 

 

 


 

 

메이플스토리2 달토끼 그리고 달의조각 이벤트 내용 정리

 

01. 달님~ 소원을 들어주세요!

 

게임에 접속 후 달님에게 소원을 말해보세요!

 

매일 매일 소원을 빌면 달님의 소원 상자

 

[빛나는 달의 조각 5개 + 소원 상자 구성품 중 1 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20일차 소원을 빌면

 

달님의 대박 소원 상자

 

[빛나는 달의 조각 5개 + 소원 상자 구성품 중 1 종 + 1,000만 메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달님의 소원 상자와 대박 소원 상자 구성템

 

 

 

 

 

 

 

02. 달토끼 상점으로 오세요

 

달토끼가 다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빛나는 달의 조각을 찾아주세요!

 

 

 

 

 

 

03. 빛나는 달의 조각을 모아봐!

 

달토끼를 고향으로 보내고, 달토끼 상점에서 선물도 받고!

 

여기저기 흩어져잇는 빛나는 달의 조각을 찾아보세요!

 

 

 

 

 

즐거운 추석맞이 메이플스토리2 에서 진행되는

 

달토끼 그리고 달의조각 이벤트로 빛나는 달의 조각 통해 아이템 얻자 소식

 

어떠셨나요? 다양한 템을 획득해볼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참여하셔서 풍성한 선물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