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맞춤형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에서 경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날이 많이 추워져서 슬슬 감기의 계절이 돌아오고있습니다.

 

오늘만큼은 한번 더 건강 챙기시는 하루 되시길 바라며,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유컨택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 U CONTACT CENTER )

 

 

 

 

마음이 따스해지는 타이틀의 유컨택센터는

 

많은 기업들과 동반자 역할을 하는 최고의 컨택센터 전문기업입니다.

 

 

이 유컨택센터에서는 컨택 전문가들이 모여,

 

먼저 고객사들의 요구와 목표 고객들의 요구를 파악합니다.

 

그리고 중간에서 고객사와 그 고객간의

 

효율적인 소통과 마케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이렇게 유컨택센터에서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서 다방면 관리를 진행합니다.

 

인바운드 측면에서 CS상담 / 고객관리 / 거래 · 결제 · 사고 상담 / 불만접수

 

아웃바운드 측면에서 해피콜 / 고객 만족도 조사 /  휴면고객 활성화콜 / 탈퇴고객 방어콜 등

 

고객과 직접컨택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인다고합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하여 고객층별 맞춤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고객 데이터 분석, 그리고 고객의 소리를 바탕으로 개선 및 발전 방향을 잡고,

 

이후의 성과 분석을 통한 관리까지 쌍방향적인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유컨택센터와 함께하면 정말 마음이 편안할 것 같은데요,

 

이렇게 유컨택센터에서는 "사람"을 중심으로 전문인력들 능력을 펼치기 때문이 아닐까싶습니다.

 

 

 

 

 

 

또한 유컨택센터는 최고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답게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선별하여 투입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유컨택센터는 고객사와 고객사의 마음을 더 부드럽게 이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고객 맞춤형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으로 성장해온 12년의 노하우!

 

 통합적인 운영으로 100%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 감동을 실현시키는

 

유컨택센터와 든든한 파트너를 맺어보시는 게 어떨까요?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