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기업모두 만족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점문기업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벌써 2018년 무술년이 밝았어요.

모두 지난 한해 열심히 달려오시느라 애쓰셨습니다.

새해에는 모두 꽃길만 걷기를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고 승승장구하는 한해 되기를 바랄게요!


오늘은 고객과 같은 마음으로 일한다는 최고의 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사람 중심의 컨택센터와 전문 지식을 고객과 함께 나누며,

여러 기업에서 핫한 컨택센터로 주목받고 있다고 해요!






사람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유컨텍센터

( U CONTACT CENTER )



 우수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다른 생각과 방법으로 행복한 사회를 늘 꿈꾸며,

좋은 사람들과 좋은 회사를 위한 노력이 UCC가 추구하는 비전입니다.








모든 이용자가 편하게 믿음을 갖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BPM을 통한 감성서비스를 실현하여,

작은것도 놓치지 않는 따뜻함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으로 전 연령대를 상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가신 만큼 믿을 수 있는 기업인데요,

IMI는 2002년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사업인 '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고객 상담과 CRM 사업을 추진하는 컨택센터 UCC로 성장했으며

12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상담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CS 상담, 거래 상담, 사고 상담에서 끝나는게 아닌,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DB 마케팅과 고객의 소리를 통한 서비스를 개선해

탈퇴 고객을 방어하고, 휴먼고객은 활성화 시키는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자체적으로 현 시대에 맞는 CS와 상담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연구하는 유컨택센터랍니다.

전문 강사진에 의한 맞춤형 교육과정은 고객사의 인재육성 요구에 적합하도록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과 몰랐던 부분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며,

그 마음이 고객에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콜센터전문 아웃소싱 교육 프로그램!


다양한 노력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올바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넘어서는 고객 감동을 실현시켜

최고의 콘택 기업으로 성장해 온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한다는 유컨택센터!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사람마다 받고자 하는 서비스는 너무 제각각이라

스스로 그 짐을 짊어지기에 버겁다고 느껴지신다면

이번 기회에 유컨택센터에 문의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아래 배너를 통해 유컨택센터에 방문해보세요!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