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라이트 출시일 확정! 예약자수 100만 돌파, 사전예약 보상은?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모바일 와우라 불리는 이터널라이트입니다!

CBT가 진행되면서 다양한 후기들이 나오고 있고, 

이제 드디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출시일도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3월 말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달려 온 이터널라이트

인기 PC게임인 와우의 전 프로듀서가 이터널라이트의 수석 개발 고문을 담당하며 

PC게임의 느낌이 물씬나는 모바일 MMORPG를 제작하는 것이 가능했다고 해요.

따라서 와우와 비슷한 요소들이 이터널라이트에서 보이는 것이고, 

또 이제까지의 모바일 MMORPG와 차별화가 되는 점도 그것인 것 같아요





이터널라이트 공식 페이지에 공개된 영상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사전예약 소식인데, 

사전예약을 할만한 게임인지 아닌지 판단하시는데 도움이 될까 싶어 첨부해봤어요 


글을 쓰려고 이터널라이트 CBT 후기들을 몇개 살펴보니 

공통적으로 보스캐릭터에 대한 칭찬을 볼 수 있었는데요 ! 

각각 맵의 배경과 컨셉에 어울리는 기술과 연출을 가진 보스가 등장하여 

공격력만 무지막지한 매력없는 보스 캐릭터가 아닌 

여러 특수패턴을 사용하여 보스마다 색다른 전략을 필요로 한다는 점이 매력적이 었다고 하네요






이터널라이트 사전예약 

3월 23일 ~ 출시일 전까지 


이터널라이트의 출시일이 4월 26일로 확정되면서 

이제 사전예약 기간도 유한해졌는데요, 

얼마남지않은 사전예약 기간동안 

이터널라이트 사전예약을 해주신 분들은 


사전예약 보상으로 100만은화 + 20레벨 보라 토파즈 1개를 받게 됩니다.





지난 주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여 

이제 비빔밥 2개, 삼계탕 2개, 100만은화, 대형 정수 상자 1개, 

로니의 마법석 10개까지 누적 획득하실 수 있게 되었어요


현재 130만을 돌파했긴 하지만, 출시일이 얼마남지 않은만큼 

200만 돌파는 조금 힘들어 보이네요 





200만을 달성하도록 돕고싶으시다면?

정식 출시일인 4월 26일 이전까지 

열심히 주변에 이터널라이트를 홍보해주시면 되겠죠.


지금 페이스북에 이터널라이트의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31분께 특별한 행운이 돌아간다고 합니다!





잘생김이 묻어있는 정우성씨가 모델인 이터널라이트, 

그가 전달하는 선굵고 무게감 있는 느낌을 

이터널라이트 역시 줄 수 있을지 기대해보면서 

사전예약 소식 전해드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