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5월 봄에는 쭈꾸미가 제철! 쭈꾸미낚시 예약은 피싱앤조이와 함께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봄은 낚시하기 참 좋은 계절이죠?


작년 가을 피싱앤조이를 통해 다녀왔던 낚시가 


꽤나 재미있었는데, 쭈꾸미 낚시 철을 맞아서 


한번 더 피싱앤조이를 이용해볼까 하는데 


때마침 괜찮은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구요~ㅎㅎ






작년 10월, 낚시 초보자였던 제가 


낚시의 매력에 빠질 수 있게 해준 피싱앤조이의 낚시 페스티벌! 


모바일로 쉽게 낚시배를 예약하고 바로 떠날 수 있고,


어종별 낚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죠 







피싱앤조이 어플이 좋은 이유는 내가 원하는 항구와 어종, 날짜를 선택하여 


나에게 맞는 맞춤검색을 할 수 있었던 점이에요!


조건에 해당하는 낚시배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가장 잘 맞는 낚시배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기때문에 너무 쉽고 좋았습니다.





3~5월은 쭈꾸미가 제철이기 때문에 


봄은 쭈꾸미 낚시 철이기도 하다는 사실! 


이번에 저는 군산으로 주꾸미 낚시를 떠나볼까해서 


요즘 피싱앤조이어플을 자주 들여다보고 있어요 ㅎㅎ






전국 각지의 항구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피싱앤조이! 


낚시인이라면 좋은 낚시포인트는 어디든 가보고 싶잔아요?


어떤 항구에서도 피싱앤조이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제 우리가 할 것은 낚싯대를 들고 떠날 준비 뿐입니다. 






봄낚시 철을 맞아 실시간 낚시 예약어플 피싱앤조이에서는 


신규가입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드린다고 해요 


할인쿠폰받고 더 저렴하게 낚싯배를 예약하여 


바다낚시, 선상낚시 즐기려면 아래 배너를 눌러보세요~!! 



▽ 피싱앤조이 낚시예약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