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거상 다문천왕 vs 이명화 당신의 선택은? 거상 이상형월드컵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화요일이 휴무일이었어서 그런지, 

일주일이 빨리가는 것 같기는 하네요

오늘은 즐거운 목요일 더 즐거운 게임소식들

많이많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거상 이상형월드컵 

5월 3일 ~ 6월 2일 


거상 유저분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캐릭터는 무엇일까요?

그 답을 찾는 시간, 한달간의 거상 캐릭터 이상형 월드컵이 시작되고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선물도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나의 참여기회와 함께 현재 진행중인 이상형 투표가 보입니다.

지금은 32강, 이명화 vs 다문천왕의 대결구도네요! 

투표는 참여기회를 얻어야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저는 다문천왕이 더 좋아서 다문천왕을 선택해야 겠습니다!




 


투표 참여 방법 


- 몬스터 사냥으로 지정 아이템 3개 이상 획득 시 

다음날 오전 11시 투표기회 지급 

- 호감 캐릭터 투표 후 랜덤 보상 수령 


꼭 획득해야하는 지정아이템은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가 마무리되면, 득표율과 투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상형월드컵은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어 

32강에서 올라온 한 명의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와 16강에서 맞붙게 되겠죠?





거상 이상형월드컵 투표 보상 


불사조의 깃털 / 상급 보급상자 / 불사신부 / 도발부 1일 / 자아도취 5일 / 다다익선 1일 

축지법 1일 / 일취월장 1일 / 용병보관소 이용권 1일 / 차우의 날개 1일 / 신선단약 1일 

마력단약 1일 / 천하장사 - 힘 / 천하장사 - 민첩 / 삼계탕 3개 / 오래된 동전 


총 16가지 중 한가지를 무작위로 획득하게 된다고 하네요.





누적 투표 BONUS 보상 


누적 1회 - 사통팔달 

누적 6회 - 회피부 1일 

누적 12회 - 태황의 반지 30일 

누적 18회 - 소탕령 2개 

누적 24회 - 보라 이벤트 복주머니 

누적 29회 - 악령면 + 해왕갑옷


각각의 보너스 보상들은 누적 횟수가 채워지면 

계정당 1회씩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3일의 연휴기간동안에는 

경험치 300% UP 효과가 거상 전체에 적용된다고 하니 

경험치 300% 혜택을 꼭 받으셔서 폭풍성장을 이뤄보시는 것도 

연휴를 즐기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경험치 혜택이 끝나도, 거상을 좀 더 가뿐하게 즐기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아이템매니아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