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초록기운 성장시키고 주화를 모으면 블소 득템 찬스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저는 덥고 땀나는 여름을 별로 안좋아해요

그래서 비는 오지 않지만 흐린?

오늘같은 날씨를 무척 좋아합니다. 

선선할 때는 맑은 날씨를 가장 좋아하구요 ㅎㅎ 





블레이드앤소울

행복가득한 초록기운 

5월 9일 ~ 5월 30일 


그래도 여름이 있어야하는 이유를 꼽자면, 

푸릇푸릇하게 돋은 봄새싹을 키워내야 하기 때문이죠?

초록의 기운을 뽐내며 자라나는 식물들처럼

블레이드앤소울에서도 초록기운을 성장시킬수록 더 큰 보상을 받게된다고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초록기운 획득 방법 


- 천상분지, 영웅던전의 일일 퀘스트를 통해 [싱그러운 상자] 획득

- 비룡공상에서 구매 


두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초록기운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초록기운을 한단계, 한단계 성장시켜야 하기 때문에 

일단 초록기운을 먼저 모아두시는게 좋겠습니다.





나류성지 - 나류성지의 불청객 ▷ 싱그러운 상자 1개 

법기 연구소 - 바람을 가르는 소리 ▷ 싱그러운 상자 1개 

흥룡교 비밀전당 - 외통수 ▷ 싱그러운 상자 1개 

갈고리 협곡 - 혹한의 협곡 ▷ 싱그러운 상자 1개 

그루족 고도시 - 고도시의 실향민 ▷ 싱그러운 상자 1개 

메아리 수중동굴 - 기이한 노랫소리 ▷ 싱그러운 상자 2개 

천상분지 - 뇌극천,악천후,황염포 사냥 ▷ 천상분지 선물상자 1개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싱그러운상자 또는 천상분지 선물상자를 받아 

개봉하시면 각종 보상들을 획득하게 되는거에요.





싱그러운 상자는 개봉 시 풀 향기 주화를 100% 획득하고,

초록 기운 1단계, 공허조각, 곤륜주, 흑풍날개, 백사린파편, 

촉마강, 흑풍강, 각종 결정 묶음 등등을 확률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초록 기운을 먼저 획득하고 난 뒤에 

다른 보상들이 나온다면 더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이제 초록기운을 모았다면, 본격적으로 성장시켜야 합니다.

블소의 초록기운은 단계가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더 많고,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초록기운 + 10금 〓 다음단계 초록기운 (성공 시)


성장에는 초록기운과 10금이 필요합니다.

초록기운 1단계를 10금과 조합하여 성장에 성공하면 

초록기운 2단계를 획득하게 되는겁니다.

하지만 성장에 실패할 경우도 있다고 하며

실패하더라도 단계가 초기화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초록기운 단계별 획득 보상 


초록기운은 10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성장에 성공한 2단계부터는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는 것을 

표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네요!


한단계 성장할 때마다 기본 보상으로 풀 향기 주화를 획득하고 

확률적으로 다양한 템을 보상받게 된다고 해요.





싱그러운 상자, 그리고 초록 기운 성장으로 획득할 수 있는 

풀 향기 주화는 이벤트 기간동안 비룡공상에서 

25가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적게는 1개부터 많게는 180개까지 사용되는 만큼 

원하는 것이 있다면 주화를 많이 모으셔야겠어요!



만약 필요한 템을 보상리스트에서 찾지 못하셨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매니아 방문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