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19 한국 출시일 발표. 공식 트레일러 영상으로 만나보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다시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다들 재밌는 게임소식들 보시면서

월요병 잘 극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피파19 공식 트레일러

 

피파온라인4에 이은 새로운 피파시리즈 출시 '피파19'

현재 피파온라인4 출시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많은 축구게임 매니아들이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 분위기를 이어가는 또하나의 게임이 하루 전 EA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발표와 함께 현재 조회수 370만에 이르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번 피파19의 모델도 역시 '우리형' 호날두 선수입니다.

피파19는 18년 9월 28일 출시 예정이며,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됩니다.

챔피언스와 울티메이트 에디션 구입 유저들은 3일 먼저 접속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작 피파18에도 봐온 얼굴이라 타이틀 제목이 18에서19로 변한거 외에 어떤 점들이 바뀌었는지

지금부터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피파19

UEFA 챔피언스 리그 라이선스 획득

 

이제 정말 축구게임에선 피파를 따라올 게임이 없는것 같습니다.

실제 축구와 같은 리얼한 경험이 중시되는 스포츠 게임의 특성상

라이선스는 타 게임과 비교되는 경쟁우위입니다.

위닝처럼 라이선스 취득을 못 하게 되면 어떤 길을 걷는지 제대로 교훈을 남겼죠.

이번 UEFA 챔피언스 리그 라이선스 취득으로, 챔피언스 리그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뿐만 아니라 유로파 리그도 추가 되었습니다.

좀 더 다양한 리그에서 내 팀을 우승으로 이끌수 있게 되었네요.

 

 

 

 

EA의 피파 시리즈는 당연한 이야기지만, 시리즈 넘버가 늘어날때마다,

그래픽의 개선도 같이 이루어졌죠, 또한 콘솔에서 PC까지 아우르는 멀티 플랫폼답게

그래픽 퀄리티도 극한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그래픽의 개선과 함께 전작 보다

더욱 사실적인 플레이 시스템이 도입되었다고하니, 기대해도 좋겠죠?

 

 

 

 

피파19 : 추천 온라인게임

알렉스 헌터 마지막 이야기

 

스토리 모드인 The journey 이야기를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3부작으로 구성되었기에 이번 19에서 마지막 스토리를 풀어가실 수 있습니다.

피파17에 처음 등장한 알렉스 헌터의 이야기가 이번 19에서 마무리 될 것 같네요.

이번 스토리의 주요 무대는 챔피언스 리그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PS4 축구게임 : 피파19

피파19의 한글화

 

올 9월28일에 출시되는 피파19는 멀티플랫폼으로 제작되었다고 앞서 설명드렸는데요,

아쉽게도 이번 시리즈에서도 한글화를 기대하긴 어려울것 같습니다. 왠만한 국가의 언어를 다 지원하는데

유독 한글화에만 인색합니다. 아무래도 피파온라인4의 영향이 없다고 말하면 거짓말이겠죠.

피파19가 피파4보다 퀄리티면에서 압도적인데 아무래도 팀킬 방지 목적이 큰거 같아 쉽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