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순삭 해줄 게임 5선 - 정신차려 보니 개학이 코앞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본격적인 방학의 시작과 함께 많은 학생들의 고민또한 깊어졌습니다.

바로 '어떤' 게임을 해야할까 하는 고민이죠. 할 게임 많지만 신중해야 하기에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방학을 타임리프 시켜드릴 게임들을 소개해봤습니다.

 

 

 

 

다크소울3

 

유다희양이 반갑게 맞이해 준다는 그 게임입니다. 죽고 또 죽고 또 죽다 보면

어느새 사라진 방학과 함께 개강, 개학이 다가와 있을 겁니다.

극강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하드코어 게임입니다.

 

 

 

 

더 위쳐3

 

해도해도 끝이 없는 게임입니다. 듣기론 기본 플레이 타임 100시간은 되어야

엔딩을 볼수 있다고 하는데 직접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게임 추천 시

절대 빠지지 않는 게임계의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쯤 되는 게임으로 DLC마저

하나의 게임 볼륨만큼 매우 방대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어서 혜자스런 게임의 표본이기도 합니다.

2015년 GOTY에 빛나는 게임이기에 안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 게임 하나로 방학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도타2

 

워크래프트3의 유즈맵인 '도타 올스타즈'를 하나의 독립된 게임으로 제작한 AOS게임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이후에 나온 게임으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유저가 플레이중인 게임이죠.

LOL가 비슷하지만 좀 다른 느낌을 받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문명5

 

방학만 순삭되면 괜찮은데, 여러분의 학기와 학점도 순삭 가능한 게임입니다.

문명6이 현재 나와있지만, 개인적으로 5가 더 재밌었기에 문명5로 추천드립니다.

턴제 시뮬레이션 게임이 이리 재밌는지 문명을 통해서 깨닫게 되실겁니다.

"옥수수를 줄테니 다이아를 내놔라" -간디-

 

 

 

몬스터헌터 월드

 

마지막으로 콘솔이없어서 몬헌 월드를 못 하고 계셨던 분들에겐

아주 많이 기쁜 희소식입니다. 몬스터헌터 월드가 스팀을 통해 PC판으로 발매 예정입니다.

8월 10일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 고등학생이 플레이하기엔 방학이 안 남을 시점이지만,

대학생들에겐 그까이꺼 개강쯤이야.. 다들 친구와 함께 몬헌하로 갈날이 머지 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