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나온 군인

 

급하게 나온 군인

 

 

인터넷에서 ㅋㅋ

 

요즘 군대시리즈가 화제인가보네요

 

이번에는

 

급하게 나온 군인이 화제입니다 ㅋㅋ

 

 

과연 어떤 군인이 무슨일로

 

급하게 나온 군인이란 키워드로 화제인걸까요 

급하게 나온 군인

 

 

이렇게 늠름하고 멋진 군인들 ㅋ 

급하게 나온 군인

 

 

크 역시 저희나라 군인여러분들이 가장 멋있는듯 ㅠ 

급하게 나온 군인

 

 

멋있다..ㅜㅜ

 

아그리고

.

.

.

.

 

 

급하게 나온 군인

 

제가 자주 애용하는곳인데

 

각종 게임정보랑아이템매니아 시세정보등을 알수있어

 

매우 유용한곳입니다 ㅎㅎ

 

 

여튼 다시 본론으로

 

급하게 나온 군인

알아볼까요?

.

.

.

 

급하게 나온 군인

 

 

 

급하게 나온 군인

 

 

그러하다 ㅋㅋ

 

5분대기였나봐요 ㅋㅋ너무 급하게 나오신듯

 

 

+인터넷기사


군인들 사이에 '5분 대기조'라는 말이 있다. 이는 말 그대로 5분안에 비상사태에 출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태세를 갖추는 것. 이를 대변하듯 게시물이 등장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급하게 나온 군인'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한 장 올라왔다.
 
사진은 세 명의 군인 모습을 담고 있는데 특히 한 명의 군인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이 군인 일반 전투복과 군화를 갖춘 일반적인 군인의 모습이 아닌 붉은색 반팔 차림에 슬리퍼 차림으로 보는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상황이 얼마나 급했길래 복장도 제대로 갖추지 못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한다.
 
급하게 나온 군인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이거 뭐하자는 거니?", "얼마나 급했길래 슬리퍼를 신고 나와", "탄창은 챙겨왔니?"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