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되는 로스트아크! 상세히 살펴보고 또 사전예약하러 가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 번 간략간략하게 알아본 로스트아크에 대해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이와 더불어 얼마 남지  않는 로스트아크 사전예약에 관하여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로스트아크는 오는 11월 7일 정식오픈하는 PC MMORPG게임인데요. 너무나도 그 개성이 강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로스트아크의 시스템 중에 트라이포드라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이 트라이포드는 아무리 같은 클래스와 전직을 한 사람들이라 하더라도 스킬을 어떻게 변환시켰냐에 따라 다양한 전술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스트아크에서 스킬의 레벨을 올릴 때, 스킬 레벨 4, 7, 10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트라이포드 시스템으로 인해 스킬들의 속성 형태 범위 등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트라이포드로 스킬을 변형한 것을 저장해서 컨텐츠에 맞춰 사용할 수 있기에 더욱 간편합니다.

 

 

또 다른 컨텐츠로는 바로 가디언 레이드! 타 게임에서는 적들을 쓰러뜨리기 위해 레이드를 공략한다면 로스트아크 가디언 레이드는 적들을 쓰러뜨리는 게 아닌 적에게 대항하기 위해 오래 전 이 세계를 지키던 가디언들에게 시험을 받고 성장하는 스토리입니다.

 

 

개인적으로 루메루스라는 가디언은 우리 나라의 해태를 떠올리게 해서 더욱 친밀감이 높은데요. 하단에 이미지를 보면 가디언이라기보다는 놀아달라고 따라오는 거대한 강아지 같습니다. (필자가 동물을 좋아하다보니... 네 발 짐승이라면 쿨럭-)

 

 

또 가디언 레이드를 공략하면 할수록 가디언 슬레이어의 등급이 올라가 더 많은 가디언들에게 시험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우리 모두 힘내요!

 

개성의 그 마지막! 바로 카드배틀입니다. 아니 무슨 RPG 게임에 카드배틀이야? 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매일 사냥만 하다보면 지겨워지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로스트아크에서는 카드배틀이라는! 심심풀이?를 위한 미니게임도 있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에서 두 번째로 알아볼 것은 바로 직업군들인데요.

 

직업은 크게 4개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클래스마다 3개의 전직이 있습니다. 그 중 스압 여건 상 클래스마다 1개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복습차원에서요.)

 

 

우선 판타지 RPG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매지션 중 가장 인상깊은 전직은 아르카나인데요. 아르카나는 유일하게 카드를 이용해서 적들을 처치한다고 합니다. 특히 아르카나의 아이덴티티 즉 특수기라고 할 수 있는 카드 덱은 너도 몰라 나도 몰라 시어머니도 몰라 며느리도 몰라 아~무도 모르는! 덱에서 무작위로 카드를 하나 뽑는다고 하는데요. 이 개성 넘치는 시스템 덕분에 전장이 크게 뒤바뀐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바로 워리어 클래스의 버서커입니다. 다른 두 직업도 상당한 매력을 지니고 있지만 제가 버서커를 택한 이유는 모든 클래스들 중에 가장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적절한 클래스인데요. 특히 버서커의 아이덴티티인 폭주모드는 버서커의 공격속도와 스킬 강화 등 전장을 누비는 전신으로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세 번째 헌터의 클래스로는 데빌헌터입니다. 아이덴티티인 퀵 스탠스로 인해 자유자재로 상황에 맞게 무기를 교체해가며 싸우는 데빌헌터는 듀얼 핸드건, 샷건, 라이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중무장한 군인이라는 생각이 드는 클래스였습니다.

 

 

 

마지막 파이터의 클래스로는 인파이터가 기억에 남는데요. 기력과 충격 에너지를 번갈아 사용하며 적들을 끊임없이 처치하는 인파이터는 기동력과 공격력 그리고 방어력이 균형잡힌 클래스입니다. 인파이터의 기력 에너지와 충격 에너지는 한 쪽을 사용하면 다른 한 쪽이 충전되는 식으로 현란한 테크닉과 몰아치는 공격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 클래스들은 레벨 50을 달성하게 되면 각성이라는 것을 할 수 있는데요. 5개의 연계 퀘스트를 통해서 각성을 하는 로스트아크! 각성이 그렇게 쉽게 되는 것은 아니었나 봅니다.

 

아무튼, 각성을 통해 각 클래스 별로 각성기와 새로운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매지션의 서머너는 각성기와 새로운 스킬을 조화롭게 사용하면 전장을 지배하는 무시무시한 공포의 대상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자히아&리게아스와 각성기인 켈시온인데요. 자히아&리게아스로 주변을 얼려 꼼짝 못하게 한 뒤 각성기 켈시온을 소환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낙뢰를 떨구는 그야말로 살상기 중에 살상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는 디스트로이어같이 적들의 속도를 늦추는 것도 아니며 워로드처럼 포격기술이 있는 것도 아닌데요. 이 유일한 약점을 각성을 통해서 보완했다고 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각성기인 블러드 익스플로젼은 주변의 적을 끌어모아 폭발시켜 날려버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스킬인 오러 블레이드는 검기를 날려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하는 기술로 블xx의 주인공의 기술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재미있어 보이는 로스트아크!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매니악에서 주는 다양한 혜택을 받는 것은 어떨까요?

 

로스트아크 사전예약과 동시에 로스트아크 전용 혜택들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로스트아크 사전예약하고 매니악 혜택받고 더 재밌게 즐기는 여러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로스트아크 사전예약하러 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