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 RPG 에픽세븐, 신규영웅 용족 루나와 함께 유령저택 돌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에픽세븐에서 이번에 새로운 신규영웅! 루나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신규영웅 루나는 반용이라고 하는데요. 전장을 다닌 영웅답게 전황을 뒤집을 수 있다고 합니다.

 

 

루나의 스킬은 패시브 1개와 액티브 2개가 있는데요. 그 중 액티브인 무한의 참격은 공격 횟수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하고 스킬 쿨타임을 최소 1턴에서 최대 3턴까지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라그나의 창은 쿨타임이 무려 10인데요. 무한의 참격으로 인한 쿨타임 감소를 잘 이용하면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그나의 창은 적을 공격한 뒤 80% 확률로 2턴 간 공격한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데요. 루나가 각성을 하게 될 경우 대상에게 유리한 상성으로 공격한다고 합니다.

 

 

이런 신규영웅 루나는 오로지 한정 소환에서만 볼 수 있는데요.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성약 소환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기회는 지금뿐!)

 

한정소환은 2018년 10월 31일부터 2018년 11월 14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에픽세븐에서 이번에 등장한 신규영웅 루나와 함께 유령저택을 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유령저택 2주차에서는 루나가 강화영웅에 포함된다고 해요.

 

유령저택 2주차의 시작과 동시에 12 스테이지와 그동안 감춰졌던 퀘스트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로써 유령저택을 모두 클리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2스테이지는 1주차 스테이지들을 모두 클리어 해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