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 성녀 디에네의 등장!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픽세븐의 성녀 디에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에네는 마신 전쟁의 영웅으로 마신 전쟁이 끝난 후 이제라의 여왕이 되어 신앙인이자 지도자로 평생을 보냈다고 합니다.

 

 

 

 

에픽세븐 디에네는 냉기 속성의 정령사인데요. 비록 힐은 존재하지 않지만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보호막을 생성하여 보호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군을 지원하는 서포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디에네의 스킬은 심판의 빛, 여신의 축복, 성녀의 기도가 있습니다.

 

 

 

 

그 중 유일한 공격 스킬인 심판의 빛은 적들을 공격한 후,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10% 회복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에게 강화효과가 있다면 행동 게이지 회복량이 2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신의 축복같은 경우 아군 전체에게 2턴 간 보호막을 생성시키며 악화 효과를 1개 해제하는 방어계열의 스킬로 생성된 보호막은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성녀의 기도는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3턴 간 증가시킴과 동시에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50%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졌는데요. 이 성녀의 기도는 디에네가 각성을 하면 추가적으로 치명저항 증가도 생긴다고 합니다.

 

성녀 디에네를 얻기 위해서 이번에 에픽세븐에서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2018년 12월 12일까지 한정 소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성녀 디에네, 자세한 성녀 디에네 소환 이벤트 사항들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에픽세븐의 성녀 디에네, 그녀의 지원 버프를 받고 싸운다면 그 어떠한 적도 무서울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