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아스텔리아의 클래스들과 오픈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은 아스텔리아의 클래스들과 오픈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텔리아는 어제 새롭게 등장한 신작 M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인데요. 총 5개의 클래스로 구분되어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아스텔리아 클래스는 워리어라는 클래스로 조작난이도는 전 클래스를 포함해 가장 쉬운 난이도인 별 2개인데요. 검과 방패를 들고 싸우는 워리어는 튼튼한 방어력과 높은 HP를 지니고 있어 흔히들 아는 탱커의 역할을 충분히 해낸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아스텔리아 클래스는 아처인데요. 높은 민첩성으로 인해 빠른 공격이 가능한 아처는 멀리서 활을 쏘며 공격을 하는 원거리형 딜러입니다. 아처의 특징은 이동을 하면서 공격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큰데요. 어떨 때에는 제자리에서 강력한 한 방을 날려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고 합니다. 조작난이도는 워리어와 같은 별 2개입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아스텔리아 클래스는 스칼라로 흔히들 힐러라고 표현을 하면 이해하기가 쉬운데요. 많은 양의 MP와 많은 지원 스킬로 아군에게 강화용 버프를 발동시키거나 아군에게 있는 해로운 상태를 해제하는 등 전장에서 아주 든든한 지원군이라고 합니다. 스칼라의 조작난이도는 별 3개이며 버프와 디버프 해제 외에도 체력 회복 스킬 등 다양한 보조 마법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파티에서는 꼭 빠질 수 없는 클래스입니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아스텔리아 클래스는 메이지인데요. 강력한 마법공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메이지는 다양한 속성 마법을 사용해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거나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등 전장의 지배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메이지는 싸우면 싸울수록 아케인 소울을 쌓아 더욱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HP가 많이 부족한 감이 있지만 전격 마법인 텔레포트로 위기상황에서 탈출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지의 조작난이도는 별 4개이며 주로 불과 얼음 마법을 다룹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아스텔리아의 클래스는 바로! 로그입니다. 로그의 조작난이도는 전 클래스를 통틀어 제일 어려운 별 5개인데요. 두 자루의 쌍검을 들고 다양하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펼치는 로그! 로그 특유의 은신 스킬로 모습을 숨기고 있다가 적을 엄습하는 등 상태 이상 효과도 낼 수 있어 적들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로그는 전투 중에 엣지라는 것을 획득함으로써 더욱 폭발적인 공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워리어와 상반되는 스타일의 로그! 싸움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로그를 많이 선택할 것 같습니다.

 

 

 

 

현재 아스텔리아가 출시되면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스텔리아에서 거래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오픈 이벤트는 2018년 12월 13일부터 2018년 12월 30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스텔리아 오픈 이벤트의 주의사항은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이것으로 아스텔리아 클래스와 오픈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신작 MMORPG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합니다.

 

 

 

 

 

 

★아스텔리아 오픈 이벤트 바로 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