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MMORPG 리니지2, 12월 14일 업데이트 사항...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2 12월 14일 업데이트 관련 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할까 하는데요.

 

 

 

 

우선 첫 번째로 다룰 이야기는 아이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PC방 전용 활력 맥주 아이템 툴팁에 아이템 버프 효과 관련 상세 설명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대신 PC방 전용 활력 맥주와 PC방 용 향상된 칵테일. 이 두 개의 아이템은 자동 사용 대상에서 제외되었다고 합니다. 또 일부 아이템을 소모품 자동 사용 슬롯에 등록하여 사용했을 때 효과 적용과 무관하게 소모되는 문제도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프레야의 치명적인 유혹 - EXP , 베리어 / 파아그리오의 축복 - EXP , 베리어 아이템이 이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로 다룰 이야기는 사냥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원활한 이동을 하기 위해 도마뱀 초원에 배치되어 있던 토템의 일부가 제거되었다고 합니다.

포자의 바다로 텔레포트 할 경우 도착 지점을 피스존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타노르 협곡의 텔레포트 위치를 변경했다고 하니 지도를 보고 텔레포트 위치를 다시 확인해야겠습니다.

 

 

 

 

세 번째로 다룰 이야기는 바로 스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일부 변신 및 변신체 스킬이 자동 스킬 대상에서 제외되었으며 계시 스킬 6종을 자동 스킬 대상에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 번째로 다룰 이야기는 캐릭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전직이 가능한 조건의 캐릭터로 접속을 할 경우 전직 관련 내용이 안내되며 발터스 기사단으로 졸업한 캐릭터로 접속을 할 경우 계시스킬 관련 내용을 잘못 안내하던 문제가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룰 이야기는 저주받은 검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자리체의 보물상자와 아카마나프의 보물상자에 대해 디버프가 적용되지 않도록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리니지2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개선이 이루어진만큼 빨리 적응을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