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아키에이지! 정원으로 가는 길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키에이지 '정원으로 가는 길'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키에이지 정원으로 가는 길은 히라마 산맥 동부에 있는 얼어붙은 땅으로 오랜 시간 그 누구도 접근할 수 없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얼었던 땅이 녹아 접근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히라마 산맥 서부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정원으로 가는 길 업데이트를 통해 계승자 최대 레벨이 55로 확장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심연의 물든 에아나드 도서관의 보상이 강화되었다고 해요!

 

 

 

 

새로운 퀘스트와 함께 전리품이 추가된 에아나드 도서관! 에아나드 마법사의 귀걸이와 관련된 퀘스트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핏빛 로브의 원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알 수 없는 구슬이 퀘스트 시작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수집 업적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성과> 수집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정 수집 목표를 달성하면 전투 소환수 전용 보관함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무역 관련 사항인데요.

총 세 가지 사항이 변한만큼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푸른 소금 상회의 수송품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푸른 소금 상회 채권 증서 1장을 담보로 제공한 후 수송품을 제작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노동력을 소모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기에 반복 운반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해요.

 

두 번째는 특제 특산품의 판매 보상이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30금화에서 45금화로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대신, 델피나드의 별과 재료, 그리고 노동력이 두 배로 소모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는 특산품의 신선도에 대한 상함, 부패 구간까지의 시간과 보상 패널티가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작법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팔로스의 결정으로 제작이 가능한 전투 소환수와 그로아가 추가가 되었으며 이는 신기루 섬 팔로드를 향한 기도 제작대에서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용사의 제작대에서 제작할 수 있는 신규 각성 주문서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추가된 각성 주문서는 위와 같습니다.

 

 

이것으로 아키에이지 정원으로 가는 길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 이루어진 대규모 업데이트만큼 더욱 재밌어진 아키에이지가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