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MMORPG 던전앤파이터! 스탬프를 모아모아~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은 던전앤파이터! 스탬프를 한 번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1월 24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이 되는 스탬프 이벤트! 그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은데요.

 

총 두 종류의 스탬프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는 것이라고 합니다.

 

스탬프 미션은 겨울맞이 스탬프와 루나의 스탬프가 있는데요.

 

 

겨울맞이 스탬프는 총 4개의 미션이 있으며 루나의 스탬프는 5개의 미션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겨울맞이 스탬프 미션부터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겨울맞이 스탬프로는 사도 버프 20회, 이벤트 캐릭터 19레벨 달성, 적정 레벨 던전 20회, 새 친구와 미명의 틈 19회 라고 하는데요. 이 미션들 중 이벤트 캐릭터는 바로! 이번에 던전앤파이터에서 업데이트 된! 남귀검사와 여마법사의 다섯번째 전직인 검귀와 인챈트리스라고 합니다.

 

 

다음은 루나의 스탬프 미션인데요.

 

루나의 스탬프 미션은 총 5개이지만 그 중 두 가지는 스탬프를 모두 받아야 완료할 수 있는 스탬프라고 합니다.

 

 

 

 

그럼 루나의 스탬프 미션 나머지 3개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나의 스탬프 미션은 골드 사도 버프 10회 받기, 이벤트 캐릭터 최고 레벨 달성하기, 루크 레이드 4회 라고 합니다.

 

 

이 미션들은 어떻게 완료하는지에 대해 알아보자면 다음과 같은데요.

 

 

 

 

피로도 바 위에 있는 푸른 색의 손잡이가 달린 도장 아이콘을 클릭하면 스탬프 미션의 현황과 완료한 스탬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탬프 이벤트에 대한 유의사항인데요.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이후 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보상은 우편함에 지급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 외 상세한 것은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