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신규 행템 빛정펀과 빛나는 버블슈즈 획득 이벤트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두의마블 신규 행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빛나는 정조준 펀치 글러브와 빛나는 버블슈즈인데요. 뭐 다들 예상하셨다 시피 완전한 신규 행템은 아니고 기존에 있었던 행템들에 빛나는을 끼워서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물론 당연히 빛나니까 확률이 올라갔겠죠.? 그럼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빛나는 정조준 펀치 글러브는 주사위를 굴려 상대 경우 시  60%로 랜덤한 내 지역에 밀쳐 보냄, 빛나는 버블 슈즈는 내 지역 도착시 54%로 모든 내 지역 통행료 2배 적용 후 내 지역 순간이동하고 비눗방울 속박 설치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빛나는 정펀은 기존 확률 50% → 60%로 증가하였고 빛나는 버블 슈즈 같은 경우에는 기존 45% → 54%로 약 9% 증가하였습니다. 정펀을 그래도 쓰였던 행템이라서 사용은 할 것 같은데, 버블슈즈는 출시 이후부터 쓰이는 곳이 없었는데, 이렇게 상향을 해도 안사용할 것 같네요.

그렇다면 이번 신규 행템을 뽑는 이벤트는 과연 무엇일까요! 이번 이벤트는 현재 캐릭터 이벤트와 동일하게 픽업권 이벤트로 획득해보실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행템 픽업권 6개를 모으면 행템 7종중 5종 픽업 박스를 받게되죠. 참고로 행템 픽업권은 슈뽑에서 12%, 프뽑에서는 2.39%로 나옵니다. 

이렇게 5종을 선택하면 자신이 선택한 5종 픽업 뽑기권을 받게되는데요. 당연히 지금 한 물간 풀트펙, 차건의 확률이 제일 높고 이번 신규 행템이 나올 확률은 한개당 0.47%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행템을 어떻게 얻어야 할까 궁금해하실텐데요.

네 다들 알다시피 현재 캐릭터 이벤트와 동일하게 픽업권 30개를 수집하게 되면 박스에서 원하는 행템 1종을 확정적으로 지급한다고 한다고 해요. 그러니까 결과적으로 원하는 행템을 먹으려면 행템 픽업권 30개까지 모아서 보상을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모두의마블 신규 행템 빛정펀과 빛버블슈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