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미션 달성하고 코스원샷 +13 얻자, 꿀템마블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로저스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달콤달콤 꿀템 마블이라는 이벤트로 10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동안 미션을 달성하면 코스원샷 +13까지 획득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이벤트일지 자세하게 알아볼도록 하시죠!

이벤트 메인 판

우선 이번 메인 이벤트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말 그대로 주사위를 굴리고 나온 숫자만큼 전진하게 그 위치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받은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보상으로는 매실 과즙, 확고한 차원의 균열, 고급 위상 섬유, 부활 캡슐, 버그 덩어리, 해풍의 정수등 총 20가지종류의 보상을 그 보상이 해당하는 위치에 간다면 받아보실 수 있겠습니다.  아이템은 이벤트가 끝나는 10월 23일까지만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까 빨리빨리 받아주는 것이 좋겠죠?

티켓

주사위는 무제한으로 굴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마블 티켓을 획득해야 굴릴 수 있는데요. 이 마블 티켓은 맨 처음 게임에 접속할때, 던전 클리어 3회, 던전 클리어 6회때 각각 1개씩 받아서 하루에 총 3개씩 획득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하루에 최대 3회의 마블을 굴릴 수 있고 하루 최대 3개의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다는 말이죠.

마블 완주 보상

또 마블 완주 누적 횟수에 따라서 보상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누적 완주 3회/7회/9회 시에 각각 보상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3회시에는 초월의 비약 3개, 7회 완주시에는 강화기 백신, 9회 완주시에는 코스원샷 +14를 계정당 1회씩 획득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스원샷 +13을 획득하시려면 9회를 완주해야해서 꽤나 많이 주사위를 돌려야 할 듯 하네요. 하루에 다 6씩 나온다고 해도 약 30회정도 주사위를 굴려야 하는데, 이게 10일동안 돌려보실 수 있는 양이네요. 최소 10일 이상동안은 꾸준하게 참여하셔야 코스원샷 +13을 얻을 수 있을 듯 하네요.

친구 초대 이벤트

현재 위 꿀템 마블 이벤트외에도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와 같이 플레이하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보상으로 코스원샷 무려 +14까지 획득해보실 수 있다고 하니 인싸시라면 한 번쯤 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저는 그냥 이번 꿀템 마블 이벤트 코스원샷 +13으로 만족해야 할 듯 하네요ㅠㅠ


이상으로 클로저스 꿀템 마블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코스원샷 +14를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꿀템 마블 이벤트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클로저스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