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2차 타이틀 쿠폰과 토템 가방 얻자, 할로윈 이벤트 삼하인 공략

안녕하세요. 곧 10월 31일 할로윈 데이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TMI지만 할러윈이 맞는 말이라고 해요. 그에 따라서 현재 많은 게임들에서 할로윈 이벤트 내용을 준비하거나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게임들 중에서 마비노기 할로윈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삼하인이라는 할로윈 이벤트로 마비노기를 꾸준히 하시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약 2015,2016년도에 이미 진행했었던 할로윈 이벤트입니다. 나름 재탕이벤트이기는 한데, 그래도 약 3년 만에 다시하니까 뭔가 새롭네요. 그럼 자세한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인 삼하인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재탕 이벤트더라도 스토리가 존재하는데요. 대충 이벤트 메인 인물이 유령선의 항해일지를 탐사하면서 만들어지는 스토리인 듯 한데요. 자세한 스토리는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우선 맨 처음 마비노기에 접속하면 가이드 퀘스트 섬뜩한 기억이 자동으로 지급되고 케안 항구 NPC 세넌과 대화하여 대표 캐릭터를 생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토리 퀘스트는 12가지 정도 있으며 이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일일 퀘스트를 진행해보실 수 있답니다. 이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최소 6일정도 걸리니 꾸준하게 퀘스트를 클리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G23 곳곳의 전도등 다른 퀘스트를 진행 중일 경우에는 삼하인 가이드 퀘스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진행중인 퀘스트를 완료해야한다고 합니다. 그 외 다양한 유의사항들은 위 오른쪽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맨 처음 가이드 퀘스트 섬뜩한 기억을 완료하게 되면 섬뜩한 코인 외에 다양한 상품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스토리 퀘스트는 완료시마다 1개가 지급되고 삼하인 스토리 퀘스트 전체를 완료하면 섬뜩한 코인 20개, 오닉스, 에디셔널 옵션 스톤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모든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그 후부터는 일일 퀘스트인 기억의 완성과 이상 현상 조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여서 그런지 기억의 완성, 이상 현상 조사 2가지의 일일 퀘스트 모두 제법 간단하게 클리어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일 퀘스트 기억의 완성 퀘스트를 완료하신다면 오닉스, 고급 오닉스, 오닉스 상자, 나침판 애뮬릿을 얻을 수 있고 이상 현상 조사 일일 퀘스트는 왈뇨하시면 조사 완료 보고서와 함께 섬뜩한 코인 3개를 획득해보실 수 있답니다.

달성 퀘스트 훌륭한 조사관

추가로 일일 퀘스트에서 획득해보실 수 있는 보상 조사 완료 보고서를 총 12개를 모으게 되면 달성 퀘스트인 훌륭한 조사관을 완료할 수 있고, 섬뜩한 코인, 초소형 가방, 오닉스, 에디셔널 옵션 스통 등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상 현상 조사 일일 퀘스트는 꾸준하게 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일일 퀘스트, 달성 퀘스트등으로 획득할 수 있는 섬뜩한 코인 같은 경우에는 모험가 캐러반 조의 상품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로형 토템 가방, 세로형 토템 가방, 부착식 파우치, 심하인의 2차 타이틀 쿠폰, 오닉스, 고급 오닉스, 섬뜩한 선물상자를 교환해서 얻어보실 수 있답니다.

 

이벤트 기간에 모두 참여하게 되면 총 104개의 섬뜩한 코인을 획득해보실 수 있다고 하니 필요한 아이템을 잘 선택하신 후에 교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마비노기 할로윈 이벤트인 삼하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뭔가 특별한게 있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특별한 것은 없는 듯 합니다. 그냥 토템 가방 얻는 이벤트나 쿠폰 얻을 수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