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신규 챕터9와 신규 영웅 멜리오다스, 십계 몬스피트 업데이트 공략

일곱개의 대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10월 30일에 일곱개의 대죄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들 기다리시고 계실 챕터 9가 추가되었고 챕터 9가 생겨남에 따라서 새로운 영웅 2종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와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인데요. 그럼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챕터9

우선 첫 번째 업데이트는 바로 챕터9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다들 챕터8 클리어하신 후에 챕터9를 기다리시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챕터9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알다시피 반과 엘레인이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요. 저는 이거보고 이제부터 넷마블이 스토리를 만드나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게 아니라 이번 챕터9 스토리는 가짜 엘레인이 나타다게 되어서 반을 공격하게 된다고 해요. 여기서 알 수 있듯이 저 엘레인은 진짜가 아닌 십계 갈란과 메라스큘라였다고 하네요. 이에 따라서 도망치는 중 아름다운 폭식 주점을 운영하는 마스터를 만나서의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새로운 신규 스토리가 등장함에 따라서 신규 영웅 2종도 새롭게 추가된다고 해요. 바로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와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되겠습니다. 여기서 참고로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와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 같은 경우에는 필살기 스킬과 합기 스킬이 동일하며 이반 스킬 2가지만 다르다는 차이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마신 멜리오다스의 개성은 절대의지로 영웅은 필살기 게이지가 4칸 이하일때 공격 스킬 사용 불가 효과에 걸리지 않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은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250% 관통피해를 주는  인챈트 '헬 블레이즈' , 3턴동안 모든 적군에게 최대 생명력의 20% 부식 피해를 주는 다크니스 플루터가 있습니다. 그 외 필살기 스킬은 헬버스터로 위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분노의 죄]마신 멜리오다스와 동이하게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385% 약점 피해를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영웅은 바로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로 십계만이 가지고 있는 계금은 모든 아군과 적군은 PvP에서 스킬 사용으로 인해 필살기 게이지가 증가하지 않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개성은 악구로 영웅은 필살기 스킬로 받는 피해가 30% 감소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은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500%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2칸 생성시키는 겁화,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의 150% 약점 피해를 주는 주염탄, 모든 적군의 자세를 해제한 뒤 공격력 280% 피해를 주고 4턴동안 점화 효과를 2개 부여하는 필살기 스킬 옥염조를 가지고 있답니다.

위 2가지의 신규 캐릭터들은 픽업뽑기 과거의 전우를 통해서 11월 12일까지 획득해보실 수 있고 11월 12일이 지난다면 영웅 뽑기를 통해서 획득해보실 수 있다고 하니, 얻으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뽑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일곱개의 대죄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챕터9가 나왔는데 빠르게 챕터10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