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바일 좀비모드와 신규 맵 서미트 추가, 2.0 대규모 업데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오브듀티 모바일 업데이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동안 출시 이후로 자잘자잘한 업데이트를 해왔지만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에요. 그에 따라서 신규 모드인 좀비모드와 신규 맵 추가, 신규 모드 추가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11월 26일에 진행될 예정인데요. 그럼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 업데이트는 바로 클래식 좀비모드인 죽음의 늪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모드 좀비가 나오는 모드로 좀비를 처치하여 얻은 포인트로 무기를 구매하여 살아남는 서바이벌 모드, 몰려오는 좀비 군단을 막는 레이드 모드(난이도는 일반과 하드코어) 이렇게 2가지가 존재하게 되요.

 

이 외에도 좀비 모드에는 다양한 이스터에그가 존재하며 최종 보상으로 캐릭터, 화기, 근점 부기등 다양한 보상들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보상도 받아보시고 이스터에그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위 좀비 모드 외에도 대미지가 높은 총기를 사용하여 먼저 20킬을 달성하는 원샷원킬 모드/ 사냥꾼과 프롤 진영으로 나뉘어서 프롤을 파괴하거나 막거나하는 프롤 헌트 모드/ 전투 도끼를 이용한 근접 전용 모드인 스틱 앤 스톤즈 모드도 추가될 예정이니 업데이트 이후에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멀티플레이에 신규맵이 추가되었어요. 서미트 맵으로 기존 콜옵 블랙옵스를 해보시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맵은 콜옵 블랙 옵스에 등장했던 맵으로 이번 콜옵 모바일에도 추가되어 팀데스매치/ 제패 / 수색 검멸 / 최전망 모드에서 플레이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와 함게 신규 스킬 무기와 스코어 스트릭이 추가되었는데요. 신규 스킬은 그래비티 스파이크로 점프한 뒤 착지를 하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이고 신규 스코어스트릭은 드론으로 750점 달성 시 활성화 되며 정찰과 공격 역할을 할 수 있는 스킬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서는 멀티플레이 모드에 관한 업데이트였다면 이제부터는 배틀로얄 업데이트에요. 우선 현재 고랩지대 맵 내에 서커스 지역이 추가되고, 목초지 및 원자력 발전소 일대가 설원지역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이 외에도 저격총을 이용한 모드인 저격수 모드/ 5탄을 사용하는 신규무기 M16/ 신규 분신을 사용해 적을 유인할 수 있는 신규 클래스 장난꾼이 추가됩니다.


이상으로 콜오브듀티 2.0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참고로 이번에 배틀로얄 시즌2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구매하셔서 보상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