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모노프렌즈가 마비노기에 찾아오다! 프렌즈들의부탁 퀘스트 공략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에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이에요 ㅎㅎ

 

저는 어디 좀 다녀와서 진짜 4일만인가..?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는 것 같아요~

 

그 동안 잘 지내셨죠? 저요? 저는 잘먹고 잘놀고 잘 쉬다가~ 이렇게 다시 게임소식

 

전해드리려구 너무 오랜만에 들렸어요 ㅜㅜ ... 그래서 오늘은 어떤게임이냐면요.

 

넥슨게임이자 벌써 10년도 훨씬 넘은 장수게임인 MMORPG 마비노기가

이번에 케모노프렌즈와 콜라보이벤트로 다시 전성기? 를 되찾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 이벤트는 조금 많이 귀엽고 특별한 콜라보 상품도 준비되어있다고해요~

그럼 이제 한번 어떤 친구들이 왔는지~

지금 보러 가 실까요?

이벤트기간은 5월 7일 부터 6월 4일 목요일 점검전까지 진행됩니다~

자파리 파크에 살던 프렌즈들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마비노기의 에린에 불시착하게되었는데요.

이 럭키비스트는 자기가 원래 살던 자파리 파크로 무척이나 돌아가고싶어하는데요.

 

그럼, 이 프렌즈를 도우려면 무엇을 해야할까요?

바로바로~ 에린 곳곳에 흩어져있는 프렌즈들을 모아주시면되요!

 

어때요? 참.. 쉽죠?

 

우선 던바튼 광장에서 성당 골목쪽에있는 럭키비스트를 찾아가

대표캐릭터를 등록해주고 다음 이벤트를 진행해주세요!

럭키비스트는 알고보니.. 로봇이었네요?

하....... 마비노기도 정통판타지 진짜 많이..아주많이 떠났습니다. 로봇이라니...?

아무튼 럭키비스트의 손상된 영상 기록속에 자파리로 돌아갈 방법이 있다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그 영상을 복구시켜야겠죠!

 

 

대표캐릭터 설정후에 에린각지에있는 4인의 프렌즈를 찾아가

4인의 프렌즈의 부탁읃들어주세요~

네명의 부탁을 각각 1번씩 들어주면 일일퀘스트가 발생합니다!

 

프렌즈는 어디에있는걸까요?

 

아리아 대륙의 론가사막에 있는 서벌은 낯선 이리아를 해매다가 이곳까지 오게되었는데요.

사막을 가로질러오느라 너무 지친나머지 쉬려고 오아시스에 있었다고합니다.. ㅜㅜ 내가 언넝 도와줄께~ 집에가자!

서벌의 일일퀘스트와 서벌의친구 퀘스트 완료시 자파리코인과 스킬 ' 서벌의 일격' 또는

타이틀로

자파리파크의 사육사'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노하박사는 다행이도? 던바튼에위치한.. 학교에 그것도 도서관에있는데요,,? 뭔가 짠 것 같은 스멜이..박사라서

도서관으로 보내준건가..........?? 아무튼 코노하 박사는 이 낯선곳이 어딘지 파악하기위해 우선 마을을찾다가

이곳까지오게되었다고하네요.

자파리코인과 스킬 그리고 타이틀을줍니다. 아마도 제 생각에는 처음 퀘스트가 코노하의 친구 인 것 같고

일일퀘스트는 매일 깨는거니 깨면 깰 수록 이득이네요..? 왜냐면 자파리코인으로 의상이나

펫호루라기를 살 수 있으니까요~

미미조수는 어디있을까요~?

미미조수는 던바튼 옆에 위치한 항구를 통해서만 가야 벨바스트로 가는 배를 타고 미미조수를 만날 수 있는데요.

괜찮아요 마비인들에게는..! 문게이트가 있으니까요~ 미미조수는 호기심이 많아 이곳의 생명체를 조사하려다가

말이 통하지 않아 몹시 당황했다고하네요!

미미 조수의 일일퀘스트 완료보상으로는 자파리 코인10개와 스킬로는 조수의 날갯짓을 줍니다.

 

미미조수의 친구 퀘스트는 자파리 코인 20개와 타이틀로는 ppp 의 플리퍼 라는 것을 보상으로줍니다.

 

카라칼은 던바튼 근처에있는 드 넓은 평원인.. 가아레흐가는길 근처에있는데요~

다른 프렌즈들을 찾으려 노력은 했지만 세룰리안만 발견하고.. 크게실망을.. 아무튼!

 

가라칼의 일일 퀘스트 완료보상으로는 자파리코인10개와 스킬 카라칼의 위협을 줍니다.

 

퀘스트 카라칼의 친구 완료보상으로는 자파리 코인20개와 타이틀로 마비노기 프렌즈 를 줍니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퀘스트를 하면서 모은 자파리 코인으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마비노기에서 30분 이상 접속하고있으면 케모노 프렌즈 말판 카운터를 받을 수 있고~ 말판 카운터 개수 만큼 룰렛을 돌릴 수 있다고합니다~

룰렛을 돌리면 아이템이 나오는데.. 랜덤인게 조금 아쉽겠네요ㅜㅜ

 

오늘은 이렇게 마비노기와 케모노프렌즈의 콜라보 이벤트를 살펴보았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더 흥미진진한 게임소식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