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레이드 라그나힘 미혹의탑 인연스킬 레서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의 크롱입니다.

 

자 오늘은 여러분에게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릴거에요.

바로 저번 주에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신규 레이드 라그나힘 , 미혹의 탑 , 인연스킬이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어떤 업데이트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신규 레이드 전투 실낙원의 첨병 고대 기계 병기 라그나힘 

 

 라그나의 힘은 예측을 하기 힘든 공격 동작을 사용하며,

전투 영역을 자신하게 유리하게 만드는  능력을 통해 일행을 지속적으로 압박하는 어려운 레이드 인거같네요.

하지만 라그나힘의 동작이 가진 각각의 특성을 빠르게 파악을 하시고,

안전한 전투 영역 내에세 전투를 진행하신다면, 충분히 제압을 하실 수 있다고합니다. 

이렇게 보닌까 쉽게 깨기에는 어려운 레이드 인거같아요.

 

그리고 부대의 합류를 방해하는 기계 병기에 맞서 싸우시고, 라그나힘을 뒤에서 조종하는 근원을 

밝히면 끝나는 레이드라고하네요.

 

1인 전투 츠인 미혹의 탑입니다

 

긴 시간 동안 잠들어 있었던 미혹의 탑이 깨어났나봐요.

깊은 어둠 속에 숨겨져 있다가 실체를 드러낸 미혹의 탑은 한명의 영웅만 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도 라그나힘 레이드와 비슷하게 어려운 도전인거 같습니다.

강력한 적들과 일대일을 대결해서 승리하면 깨는건데 30층 정상까지 가야 클리어가 됩니다.

 

인연 스킬은 캐릭터 인연 콘텐츠의 동료와 친밀도 단계를 이루면 습득 가능한 스킬이에요.

특별한 관계에 있는 캐릭터들만 습득이 가능하고,전툭 중에 강력한 스킬인가 봅니다.

그만큼 강한 대신 몇 가지의 제약이 있다고 합니다.

전투 중 강한 인연으로 만들어지는 인연 스킬의 화려한 연계는 많은 적을 이기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https://youtu.be/_OFP1uYkTzE

 

들어가셔서 영상 보시면 연계하여 공격하는 공격 스킬 임펙트가

엄청 멋있네요. 되게 화려하고 스킬을 습득하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추가로 업데이트 한것이 있습니다.

 

드레스 룸 추가 업데이트

드레스 스킬과 함께 기간 제한 아이템도 외형 슬롯에 

저장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시뮬레이션 구역에서는 날개,꼬리,렌즈 아이템으로 캐릭털터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어요.

자주 사용하는 염색 앰플 색상은 새롭게 추가된 즐겨찾기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도 할 수 있다고합니다.

 

서브 캐릭터 부스트

ID 내 최고 레벨 캐릭터를 보유 시 ,서브 캐릭터의 육성이 좀 더 원활 해지는 업데이트 라고 하네요.

스토리 대사를 문단  단위로 빠르게 넘길 수 있고,레벨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헤택 보너스 까지!

 

뷰티 렌즈 아이템 추가

 

뷰티렌즈는 아이템 형태로 되어있어서 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어요!

원하는 생삭으로 좌,우 렌즈의 컬러도 설정 가능합니다.

 

자 이렇게 마비노기 영웅전 업데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많은 이벤트 업데이트 게임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