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0 원딜1티어 이즈리얼 룬 및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크롱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원딜 이즈리얼이 1티어로 상승했더라고요.

원래 이즈가 도벽이 없어지고 많이 사용을 안하다가 최근 공속 버프를 먹고 

사람들이 정복자랑 치속 룬을 발견하여 다시 1티어 까지 급상승 했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하게 이즈리얼의 공략을 알아볼까합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저는 이즈리얼 스킨중에 전투사관이 제일 이쁘더라고요. 

전투사관은 이즈리얼 빼고 다른 챔피언들도 이뻐서 이걸로 한번 올려봤습니다.

그럼  이즈리얼의 스킬 먼저 알아보시죠.

 

이즈리얼의 패시브 입니다.

이즈리얼이 스킬을 맞출 때마다 공격속도가 6초간 10% 씩 증가하죠. 

최대 5회 까지 중첩하여 미리 패시브를 쌓아두고 딜교하거나 싸움을 걸면 좋죠.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는 스킬이죠 . 

이 화살이 적을 맞췄을 때는 이즈리얼의 스킬들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씩 감소합니다.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서 처음으로 맞은 챔피언에게 4초동안 남아있는데

거기서 평타나 q,e,r 을 맞추면 추가로 데미지를 입힐 수 잇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예전 w 보다 나은느낌이에요.

 

이즈리얼의 비전이동 스킬입니다. 비전은 이즈리얼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스킬이죠.

이속도 느린데 비전까지 없으면 거즘 시체나 다름 없어요. 

그래서 이즈는 Q 스킬을 잘맞추면서 비전쿨을 빠르게 돌려줘야해요.

이즈리얼이 집중을 해서 에너지 파 같은걸 날리는데 은근 초반에는 데미지가 쎄요.

저는 근데 궁을 그냥 막써요 막써서 어차피 이즈리얼 큐로 쿨을 계속 돌려주는 거죠.

우선 글로벌 궁이라 좋기도합니다.

 

저는 Q-E-R-W 순으로 마스터를 합니다.

 

이즈리얼은 앞비전을 쓰는 분이많은데 내가 테디가 아니다 하면 쓰지마시고, 

아니면 확실한 상황아니면 가급적이면 안쓰는게 좋더라고요.

 

룬은 정밀의 정복자, 침착, 핏빛은 저는 고정으로 갑니다.

체력차 극복은 저는 선택입니다. 최후의 일격아니면 상대 챔프를 보고 갑니다.

 

그리고 영감의 비스킷과 우주적 통찰력은  고정으로 가줍니다.

이거말고 마법 룬 마순팔이랑,깨달음 가시는 분들도 있는데

초반에 저는 마나가 많이 부족해서 비스킷을 가줍니다.

정복자를 드는 이유는 치속은 초반엔 뭔가 좋은데 중후반에서

정복자 보다는 못하더라고요.

 

스펠은 무조건 힐 플거의 고정이며, 상대 CC가 많으면 정화를 들어줍니다.

 

시작아이템은 상대가 포킹 위주 서폿이아니면 도란검으로 고정해줍니다.

저는 첫귀환 시 딜이 딸리기 때문에 광휘의검 아니면 곡괭이를 가줍니다.

 

 

상황에 맞게 이런식으로 가주는편 입니다.

 

카운터로는 저는 야스오 말고는 딱히 있다고는 생각안합니다.

 

그럼 이렇게 간단하게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부족하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