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신규분들을 위한 이벤트 아이템 보상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크롱입니다.

 

여러분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어제 부터인가 다시 비가 엄청 쏟아 지기 시작 했더라고요.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정말 화가 납니다. 비가 와서 그런가 너무 습하기도 하고 찝찝해서 예민한 하루가

될거 같네요. 자 아무튼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게임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전해 드리려고 하는 게임은 테라 게임입니다. 테라에서 지금 신규 분들을 위해서 

출석만 해도 많은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 한다고 하닌까 제가 어떤 이벤트 인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할게요.

 

오늘의 이벤트는 신규환영 출석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7.9 (목) 점검 후~2020.8.6 (목) 점검 전 까지 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접속 하셔서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완료하시면 접속 일자에 따라서 

아이템을 획득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출석 이벤트 참여기준이 있습니다. 

2020년7월9일 정기점검 이후 테라에 첫 캐릭터를 생성하신 모든 유저분들 입니다.

 

 

이렇게 총 22일차로 진행이 됩니다. 보상은 

 

테라 환영 선물상자 ,펫 등록증: 수집꾼 쿠링 ,일반 사료

스킬교본:유령 드래곤 소환, 상급 전투 비약,용맹의 물약

보급품:녹테늄 강화탄, 70레벨 점핑 상자,+9이하 50%강화 주문서

66레벨 스킬 연마 마법서, 세계의 결정,67레벨 스킬 옵션 개방 마법서

무지개 떡밥,펫 전용 간식,세계의 결정, 68레벨 스킬 연마 마법서,무지개 떡밥

,모험 즉시 완료권,70레벨 스킬 연마 마법서 등 정말 좋은 아이템과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네요.

신규분들 꼭 이벤트에 참여 해봐야 겠죠!

 

 

하나만 알려드리면 섭하기 때문에 하나의 이벤트를 더 준비 해봤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세그리또의 의뢰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7.9 (목) 점검 후~ 2020.8.6 (목) 점검 전 까지 입니다.

 

 

획득 방법은 

발키온 연합 지령서 완료

던전 지령서 리스트,전장 지령서 리스트, 솔로 지령서 리스트 

프리미엄 전용 공간 길리안의 숲 길리안의 보물상자 처치 시 100%드랍 합니다.

 

악신의 파편을 악신의 파편 수집가 몬타NPC에게 가져가면 아이템을 교환이 가능해요!

이르카 바라카 광장에 가시면 있습니다.

그리고 세그리또 NPC에게 가져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락쿰 NPC에게 골드를 사용하여 하락보호권 제작 스크롤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제작 스크롤 아이템에 따라서 획득할 수 있는 보호권이 다릅니다.

 

자 이렇게 두 가지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여러분들도 이벤트에 참여를 하셔서 많은 아이템을 

얻으셔서 즐거운 게임 되세요.

저는 지금까지 크롱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