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테라버닝 AWAKE 간단한 이벤트 보상

안녕하세요.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크롱입니다.

 

여러분들 다들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이제 마지막으로 세 번째로 이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벤트는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건데

간단하게 가위바위보 하나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해서 제가 이벤트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떤 이벤트이고 어떤 아이템보상을 획득 하실 수 있는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AWAKE 가위바위보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7월23일 목요일 점검 후~2020년 8월5일 수요일 오후11시45분 까지 입니다.

낮12시~오후11시 45분 매시 15분 /45분에 초대장이 발송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대상은 AWAKE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완료하신 101레벨 이상의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분들만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우선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서 AWAKE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완료를 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 머리 위로 날아오는 초대장을 통해서 대기열에 입장을 합니다.

NPC 소공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을 하신 후,라운드 종료 시 캐릭터가 위치해 있는 층수에 따라서 

각성의 기운이 차등으로 지급 된다고 하네요.

단,10명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을 해야 가위바위보다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초대장은 이벤트 시간에 일반 필드 외 캐시샵,농장, 채널이동,크리티아스 지역,일부 이벤트 참여 등 지역에 

접속해 있으면 초대장을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꼭 일반 필드나 마을에서만 기다려야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각성의 기운 일일 획득 제한량을 달성한 캐릭터도 초대장을 통해 입장은 가능하나 각성의 기운은

못받는다고 하네요ㅜㅜ

 

라운드 종료 시 캐릭터가 위치한 층 수에 따라서 각성의 기운이 차등으로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획득한 각성의 기운은 화면 오른쪽 하단의UI에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초대장을 수락하시면 대기실로 이동하게 되면서 일정 시간이 흐른 뒤에야 

가위바위보 게임장으로 이동을 한다고 합니다.

가위바위보 게임장에서 NPC소공과 총 3라운드,각 라운드마다 가위바위보 9판을 진행 합니다.

3초 카운트 동안 가위/바위/보 중에서 딱 한개만 선택을하고 선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패배처리가 되닌까 빠르게 결정 해주세요.

승리/패배/무승부에 맞춰서 캐릭터가 자동으로 이동을 한다고 합니다.

승리 시에는 한 층 위로 이동하고 단,6층에 있는 캐릭터는 이동을 하지 않습니다.

패배 시에는 한층 아래로 이동하며 1층에 있는 캐릭터는 이동을 하지 않습니다.

무승부는 이동을 안하고 제자리에 머무릅니다.

정말 재미있는 게임일거 같네요. 저는 가위바위보를 못해서 항상 지는데 

한번 이벤트를 하고 싶어지네요!

 

자 이렇게 간단하게 메이플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지금까지 크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