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400일 기념 이벤트 아이템 보상

안녕하세요.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크롱입니다.

 

오늘의 두 번째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두 번째 이벤트는

 로한m모바일 게임의 이벤트입니다. 여러가지의 이벤트가 있는데 어떤 이벤트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로한m이 어느덧 400일이 됐다고 하네요. 그래서 400일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는 로한m400일 ! 기념 쿠폰이벤트 입니다.

기간은 7월30일 목요일~8월2일 일요일 23:59분까지 입니다.

쿠폰 번호는 로한m 400일을 치시면 됩니다.

 

쿠폰 보상으로는 룬의 정수 가루 400개, 100일 기념 주문서 1개를 드린다고 하네요.

 

쿠폰 등록 방법입니다.

우측 상단바 메뉴를 터치하고, 옵션 메뉴를 들어가서 

쿠폰등록을 터치합니다. 그러고 쿠폰 입력 창에 로한m400일을 입력하시면 우편함으로

보상이 지급 된다고 하네요.

 

400일 기념 이벤트는 계정당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니까 꼭 명심하세요!

 

이번 이벤트는 달성! 조합석 합성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30일 목요일 점검 이후~8월6일 목요일 점검 이전까지 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 마음껏 조합석을 합성하시고, 모두가 힘을 합쳐 조합석 합성 횟수가 7,000번을

달성할 시에는 모든 모험가님께 미션 달성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더불어 연합 서버별 기준 가장 많이 조합석을 합성하신 모험가님께는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더불어서 연합 서버별 기준 가장 많이 조합석을 합성하신 모험가님께서는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전체 보상으로 성공 시 강화된 가속의 주문서1개,강화된 속력의 주문서 1개

실패 시 가속의 주문서5개,속력의 주문서 5개를 획득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별 보상으로 온의 보물상자x1개,마력의 정수 500개 교환권3개

급속 성장의 영약4시간 3개를 지급 한다고 하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웨폰 아이팩트 인증샷!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30일 목요일 점검 이후~8월6일 목요일 점검 이전까지 입니다.

아티팩트 착용 후 캐릭터명이 잘 보이도록 인증샷을 찍고,

게시판에 캐릭터명과 함계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게시글을 등록하시면 

이벤트 기간 내 참여하신 모든 모험가님께 전체 보상을 지급하고 꼼꼼하게 

확인하여 한 분꼐는 특별한 보상까지 지급된다고 하네요!

캐릭터 명 및 스크린샷 중 1개라도 기재 및 등록하지 않으시면 참여보상이 

지급이 안되닌까 꼭 참고해주세요. 

특별 보상 대상자는 8월7일 금요일에 발표 및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지금까지 로한m 이벤트를 소개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벤트 참여해서 많은 보상 획득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