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루시 캐릭터 신규 맵 캐시 물풍선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의 소소한일상 크롱입니다.

 

여러분들 제가 오늘의 두 번째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 어떤 게임을 알려드리려고 하냐하면 

바로 여러분들도 어렸을 때 자주했던 게임입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입니다. 크아는 진짜 제가 엄청 어렸을 때도

많이하기도 하고 학교에서 컴퓨터 시간에 몰래 뒷자석에 앉아서도 진짜 많이 했던 게임입니다. 

그 크아가 이번에 신규 루시 캐릭터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 기념으로 업데이트도 하면서 새로운 맵 외계인 구출모드까지 나왔다고 하닌까 정말 궁금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를 동해서 루시 물풍선 영구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넥슨 캐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까지

있다고 하닌까 정말 이벤트에 참여를 하고 싶어집니다. 자 그럼 이벤트를 한번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루시&외계인 업데이트 입니다.

2020년 7월30일~2020년9월2일까지 입니다.

 

 

루시 캐릭터 정말 귀엽지 않나요? 크아만의 머리가 크고 쪼그만한 이미지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외계인도 엄청 귀엽습니다. 역시 예전 감성 그대로라서 너무 좋네요.

 

크아 여름 업데이트 쉐어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웹툰 마지막에 포함되어 있는 쿠폰을 입력하시면 루시 따라와

영구제를 모든 분께 드린다고 하네요. 웹툰은 크레이지아케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은 넥슨 ID당 1회만 사용가능하고, 선착순 10만장 뿐이니 빠르게 하셔야 합니다.

해당 쿠폰은 게임 내 상점 -이벤트 쿠폰입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쿠폰은 2020년9월30일까지 입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루시 캐릭터 얻기는 

2020년 7월30일~2020년9월2일까지 인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루시와 함께 크아미션이 있습니다.

2020년7월30일 부터 2020년9월 23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루시와 함께 20일간 접속하시면,

루시 물풍선 영구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물풍선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빤짝이도 있고, 접속만 하셔도 물풍선을 영구제로 지급한다고 하닌까 꼭 해보세요!

 

크아 페이스북 댓글로 루시를 이용한 재미있는 이행시를 지어 주신 30분을 추첨하여, 넥슨캐시 5000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우왕좌왕하는 외계인을 풍선으로 포획하고 뿅하고 나타나는 우주선 아래 있으면 

1초마다,1명씩 외계인이 태워진다고 합니다. 

단 착한 외계인을 잡으러 온 외계인 사냥꾼은 피해주셔야 합니다.

 

승리를 하시려면 일단 착한 외계인을 많이 포획하고 데리고 있으면 1점

데리고 있던 외계인을 우주선에 태우면 2점 최종 점수를 합산해서 승패가 갈라집니다.

외계인과 함께 크아미션 보상은 외계인구출모드를 15일간 매일10판을 플레이를 하시면 

외계인모자를 영구제를 드린다고 합니다.

 

자 지금까지 크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