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업데이트 공성전 도전하고 아이템 보상 획득하자

안녕하세요.크롱다다의 소소한 일상 크롱입니다.

 

여러분들 다들 잠은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게임 업데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바로 리니지2m 모바일 게임의 업데이트 인데 

무슨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2020년 8월30일 일요일 오후7시에 두 번째 공성전이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왕좌의 주인이 되기 위한 두 번째 전투 기란 공성전이 추가 되었다고 하네요.

공성준비,공성 선포,공성 진행,참여 조건 및 진행 규칙은 기존 공성전 룰과 동일 하다고 합니다.

각 서버 내 매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디온 공성전과 기란 공성전이 동시에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일부 장비들의 옵션이 조정되었다고 합니다.

더 강력해진 장비 효과를 경험 해봅시다!

포가튼 블레이드, 페리엘,다인슬라이프,드라코닉 보우,아스트라페,

세이크리디움,타이폰스피어,데스페리온의 반지,천사의 반지,

다이너스티 링 등 많은 옵션이 상향을 했습니다!

 

집혼의 방어 효과가 개편 되면서 더욱더 강력해졌다고 합니다.

다들 기본적으로 보시면 조금씩 능력치가 올라갔네요.

 

기란성의 첫 주인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란성 전쟁을 준비 해봅시다!

 

회색 기사단의 흉계 -2020년8월26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2020년9월9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

기란성을 약탈하려는 회색 기사단을 처치하고 소지품과 전리품을 획득하는 이벤트

공성 대격돌-2020년8월26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2020년9월16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

데일리 혜택 공성 대격돌을 통해 공성전 휘장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

왕좌의 지배자- 2020년8월26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2020년9월9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

혼돈의 전장 속에서 기란 공성전에 도전하고 승리와 명예보상을 획득이벤트 

WHO 기란? -2020년 8월26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2020년9월9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

기란성을 차지한 혈맹을 소개하자 이벤트

이렇게 정말 많은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용맹의 메달 1주차 제작 리스트입니다.

기간은 2020년 8월26일 수요일 13:00~2020년9월2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용맹의 메달 보관함,빛나는 용맹의 메달 보관함이 있습니다.

용맹의 메달 보관함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이 가능해요.

다이너스티 링,데스티노 링 ,대마법사의 목걸이, 아덴의 고귀한 영웅 반지 상자,

아덴의 고귀한 영웅 목걸이 상자를 제작이 가능합니다.

 

 

자 이렇게 간단하게 리니지2m의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소개 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업데이트를 한번 확인해보시고 즐거운 게임하세요!

지금까지 크롱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