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둠땅 대규모 업데이트 '지배의 사슬' 7월1일 출시!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둠땅 대규모 업데이트 '지배의 사슬' 7월1일 출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게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둠땅의 9.1 대규모 업데이트 '지배의 사슬'이 7월1일(목)에 출시한다고해요.

 

 

신규 지역 비밀의 도시 코르시아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며

 

토르가스트의 심장부에 위치한 '지배의 성소' 공격대 던전을 돌파해야 하는데요.

나락을 제외한 승천의 보루, 말드락서스, 몽환숲, 레벤드레스에서 비행 탈것을 사용해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게 된다고합니다.

 

별도의 길잡이 업적 완료나 일정 수준의 평판 도달과 같은 조건 없이 어둠땅의 메인 퀘스트인

 

대장정을 완료하면 자연스럽게 비행할 수 있다고하네요.

 

나락에서는 비행할 수 없는 대신 일반 지상 탈것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데,

이외에도 신규 5인 던전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가 추가된다고해요.

 

타자베쉬는 8마리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는 메가 던전으로 신화 난이도만 플레이할 수 있어요.

 

어둠땅의 핵심 시스템에 대한 변경점도 생겨 5~6등급 전설 장비가 추가되고

 

영예는 최대 80까지 확장된다고합니다. 또한, 신규 필드 보스와 신규 전설 능력이 추가되고,

 

도관 강화, 영혼 결속 확장, 토르가스트 개편, 신화 쐐기돌 던전 평점 추가 등의 변화가 적용된다하네요.

어둠땅 시즌2는 7월 8일(목)부터 시작된다고해요.

 

시즌2와 함께 실바나스가 최종 우두머리로 등장하는 '지배의 성소' 공격대 던전이 열려요.

 

더불어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신화 난이도가 개방되고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10단계가 추가된다합니다.

 

신화 쐐기돌 던전 시즌2 어픽스 '고통'이 시작되고, 어둠땅 PVP 시즌2도 8일에 적용될 예정이라고하네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둠땅 대규모 업데이트 '지배의 사슬'  트레일러 영상

 

 

 

 

 

 

 

이상으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어둠땅 대규모 업데이트 '지배의 사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