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온 1주년 축제 빛나는 추억 빛나는 보물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엘리온 1주년 축제  빛나는 추억 빛나는 보물 이벤트 정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리온 1주년 축제 이벤트 빛나는 추억과 빛나는 보물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2월 8일 수요일 ~ 2022년 1월 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입니다.

보물을 찾고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1주년 축제 스크린샷을 올리고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 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심봤다! 보물 찾기

땅 속에 숨겨져 있는 특별한 보물을 찾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엘리온에 30분동안 접속을 유지하면 
[이벤트] 축제 기념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축제 기념 상자 사용 시 [이벤트] 축제 기념 주화 4개, [이벤트] 축제 기념 상자 열쇠 6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는 각 진영 대거점과 시작 거점이 있는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를 열기위해 [이벤트] 축제 기념 상자 열쇠가 필요합니다.


열쇠를 소모하여 보물상자를 열면 [이벤트] 축제 기념 주화 1개, 빛나는 보물지도 단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축제 보물 상자는 각 진영 대거점 및 시작 거점 내에서 랜덤하게 출현합니다.

축제 기념 주화를 이용하여 대거점 내 이벤트 상인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축제 기념 주화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 가능 아이템 토큰 교환 수량 구매 가능 횟수
[조경] 눈사람 3개 주 3회
[조경] 눈 덮인 나무 3개 주 3회
[조경] 이글루 3개 주 1회
전설 장비 무작위 효과 변경석 50개 주 1회
빛나는 무기 승급석 30개 주 1회
빛나는 방어구 승급석 30개 주 1회
5단계 룬스톤 선택 상자 20개 주 1회
일반 소환수 선택 상자 40개 주 1회
희미한 루미너스 상자 10개 주 2회
하락방지 도구 7개 주 2회
[이벤트] 1주년 기념 폭죽 1개 무제한

 

엘리온 공식 홈페이지 미디어 게시판에 1주년 축제 스크린샷을 올리고 축하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각 진영 대거점과 요새, 고급 주택 지역에서 자유롭게 스크린샷을 찍어

엘리온 홈페이지 > 커뮤니티 > 미디어 게시판을 클릭하고

글쓰기기를 선택한 다음 구분은 스크린샷 제목은 1주년 말머리를 붙이고 스크린샷과 1주년 축하 메세지를 등록하기

게시글 등록 시 제목에 반드시 [1주년] 말머리를 기기재하고 스크린샷과 축하 메세지를 남겨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고합니다.

이벤트 당첨 안내 및 경품 지급 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고합니다.


1주년 대축제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아보시는건 어떠세요??

이상으로 엘리온 1주년 축제  빛나는 추억 빛나는 보물 이벤트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


▼▼엘리온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