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pc 게임 추천 도천 가입 하면 15000캐시 지급! 플레이 일지 1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pc 게임 추천  도천 가입 하면 15000캐시 지급! 플레이 일지 1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pc게임 할꺼없나 생각하신 분들~~ 제가 킬링타임으로 좋은  pc게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게임은 도천이라는 게임입니다.
신규 MMORPG 게임 도천은 2022년 1월 5일에 정식 오픈한 게임이고
게임매니아 사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정식 오픈 기념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지금 플레이하시면 정말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하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할까요???
 


게임매니아에 접속하고 로그인 한 다음 도천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이용약관 동의를 진행하면

15000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15000캐시는 지급 받은 날 로부터 30일 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5000캐시는 게임매니아 아이디로 도천 이용약관 동의 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는 지급이 안되니  유의해주세요!!

* 도천은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입니다.

게임매니아 도천
↑↑ 게임매니아 도천 링크↑↑

접속하셔서 15000캐시 받으세요!!

15000캐시는 112500다이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직업

도천에는 전사, 법사, 도사 3개의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전사 (남/녀)
강한 체력으로 백전백승!
체력 및 물리 공격
마법 방어

특징 : 싱글플레이 및 공격력이 강해 PK 및 초보자에게 적합한 클래스

법사 (남/녀)
마력을 이길 자 어디에도 없다!
원거리 마법 및 방어
체력

특징 : 화려한 마법 및 원거리 공격에 강하고 체력과 생명력 분배가 중요한 클래스

도사 (남/녀)
다재다능한 수호자!
파티원들의 공격 및 방어력
체력 -

특징 : 다양한 도술로 전략적인 전투 가능 길드 및 보스전에서 탁월한 클래스


저는 주로 싱글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클래스는 전사로 선택했습니다
 

캐릭터를 만들고 접속했는데 화면에 이것저것 나와있고 정신이 없더라구요
뭐 부터 해야하나 정신이 없어서 일단 우측 임무 추적 나와있는 퀘스트를 클릭해서 진행했습니다.

시간이 굉장히 많이 지난 것 처럼 보이지만 한 30초 정도 지났을려나?...
임무추척 퀘스트를 클릭하는 순간 갑자기 레벨업이 엄청되더니 캡쳐 할려는 순간 레벨 81 달성
ㅋㅋㅋㅋㅋㅋ 무슨 이런 게임이 다 있나 싶다가도 묘하게 빠져드는거있죠 

 

10분 정도 플레이하면 121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데 
여기서부터 몬스터 잡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시간이 좀 걸리는 틈을 타 이것 저것 클릭하면서 게임 파악 완료!!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열심히 사냥하고 아이템 줍줍하고 있는데.. 자동사냥이 있네요?..ㅎ하하핳ㅎ
Z 키를 누르면 자동 사냥 온/오프가 가능하니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자동사냥이 세상 편한걸 다시 느낍니다.ㅠㅠ 

30분 정도 플레이하면 200레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자동사냥 버튼만 누르고 가만히 있으면 달성할 거 같지만.. 나름 이것 저것 많이 클릭하고 움직여서 달성했다는 사실!!
시원시원 빠르게 레벨업하는걸 보는 맛도 있지만 은근 할게많아서 킬링타임으로 딱이네요 ㅎㅎ

요즘 pc게임 찾으시는 분들 킬링타임으로 저격인 도천 플레이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는 다음에 플레이 일지 2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컴퓨터 pc 게임 추천  도천 가입 하면 15000캐시 지급! 플레이 일지 1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롱다다였습니다.




▼▼도천의 정보가 더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