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단골은王왕이다. 이벤트

 

 

스페셜포스 단골은 왕이다 이벤트!

 아주 친절한 미소와 눈웃음으로 맞이하고있는 캐릭터들 ㅋㅋㅋ 어떤 이벤트인지 아시겠나요?

단골! 단골 단골!

 

 

바로바로 단골처럼 꾸준히 출석하는 이벤트였습니다 ㅋㅋ

예상하셨겠지만 그렇습니닼 출석을하시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SP를 받으실 수 있어요~

7일을 달성할때마다 2배~6배로 받을수 있답니다!

 

 

아쉽게도 이 이벤트는 참여할 수 없겠네요 ㅠ

이벤트를 시작한지 꾀 지나가지구,, 다음에는 일찍일찍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ㅜ

 

서든과는 다른 재미가 있네요 스페셜 포스 ㅎㅁㅎ

뭔가 리얼리티하게.. 잘죽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