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4월4일 업데이트!!

카오스온라인 4월4일 업데이트!!

 

 

<리버스 세드릭 / 리버스 렉터 50% 할인>

 

카오스온라인에 가시면 단 2주간의 특별한 할인 구매 기회가 있는데요

놓치지 말고 리버스 세드릭과 리버스 렉터 들여가세요!!

 

 

이번에 새로나온 캐릭터의 모습이에요!!

업데이트 내용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번 4월 4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1. 신규 리버스 영웅 추가
 
   - ‘지옥의 수문장 세드릭’ 추가
 
   - ‘투지의 광전사 렉터’ 추가
 

 

2. 시스템
    - 게임 결과 화면 리뉴얼
      > 게임 종료 후 ‘MVP’를 선발해 게임 종료 후 보여주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MVP는 MVP, 최우수 전투상, 최우수 파괴상, 도움 장려상 총 4가지로 분류되며
         전투 기여도, 파괴 기여도, 죽임횟수, 도움 횟수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선발됩니다.
      > 게임 결과 화면에서 ‘살펴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일 보상 시스템 추가
      > 일일 경험치 획득량에 따라 랜덤하게 보상 아이템을 얻습니다.
      매일 1승, 혹은 3연승 달성 시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 메인 페이지 추가
      > 이벤트 배너 및 신규 의상카드/영웅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페이지가 추가됩니다.
      > 일일 보상 획득 진행 상황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투현황창 아이템 정렬 기준 변경
      > 전투현황창의 아이템 정렬 기준이 기존의 ‘인벤토리 순서’에서 ‘아이템의 가격 순서’로 변경됩니다.
    - 조합 아이템 창 보강
      > 조합 아이템 창 내 ‘조합 아이템’과 ‘한번에 구입하기 버튼’에 단축키 표시가 추가됩니다.
    - 칭찬하기 보강
      > 영웅이 사망하거나 군중제어 상태에 있더라도 ‘칭찬하기’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튜토리얼 보강
      > 골드 획득 시의 연출이 추가됩니다.
      > 가이드 메시지 내용이 좀 더 알아보기 쉬운 형태로 보강됩니다.
      > 기타 알려진 버그가 수정됩니다.
    - 게임 내 추천 스킬 보강
      > 추천 스킬의 반짝이는 이펙트 효과가 기존의 ‘스킬 증가’ 버튼과 ‘스킬 아이콘’에도 적용됩니다.

    - 건물 이펙트 보강
      > 건물이 폭파할 때, 체력이 회복될 때의 연출이 추가됩니다.

    - '혼돈의 결정' 편의성 보강
      > '혼돈의 결정' 100개를 모아 사용 시, '순수한 혼돈의 결정'이 즉시 등장하도록 변경됩니다.
 

 


3. 중립 몬스터
    - 바위 골렘
      > 바위 던지기(Q)
        1) 피해량이 300에서 200으로 변경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변경됩니다.
    - 붉은털 두갈래뿔 고르곤
      > 돌진(Q)
        1) 피해량이 300에서 200으로 변경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변경됩니다.
    - 오우거족 상급전사
      > 지면 강타(Q)
        1) 피해량이 300에서 200으로 변경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9초로 변경됩니다.
    - 빌리어트단 군단장
      > 방패 치기(Q)
        1) 피해량이 300에서 200으로 변경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변경됩니다.

 

4. 밸런스
    - 코포리
      > 노발대발(W)
        1)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변경됩니다.
      > 설상가상(E)
        1) 건물에 입히는 피해량이 40%에서 50%로 변경됩니다.
      > 삼단분리(R)
        1) 포시와 리노가 받는 본체 공격력, 공격 속도 반영 비율이
            40/50%에서 20/30%로 변경됩니다.
        2) 포시와 리노가 받는 본체 공격력, 공격 속도를 제외한 능력치의
            반영 비율이 20/25%에서 10/15%로 변경됩니다.
      > 저놈 잡아라(R-W)
        1)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변경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8초로 변경됩니다.
    - 페르다
      > 교화(Q)
        1) 중립 몬스터의 지속시간이 35초에서 25초로 변경됩니다.
      > 고립(R)
        1) 나무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변경됩니다.
    - 샤카잔
      > 끌어오기(Q)
        1) 재사용 대기시간이 22/17/12초에서 12/12/12초로 변경됩니다.
      > 샤카 부족의 늑대(W)
        1) 마력 소모량이 80에서 50으로 변경됩니다.
      > 샤카 부족의 맹독(R)
        1) 지속시간이 10/11/12초에서 12/12/12초로 변경됩니다.
    - 나카챠
      > 환각의 부두술(Q)
        1) 혼란 효과의 지속시간이 0.8/1/1.2초에서 1/1.25/1.5초로 변경됩니다.
      > 못 박기(R-Q)
        1) 기절 효과의 지속시간이 회당 0.5초에서 0.75초로 변경됩니다.
      > 괴롭히기(R-R)
        1) 지속 피해량이 0.5초마다 10/20에서 15/25로 변경됩니다.
 

5. 기타
    - 마르쿠스의 스킬 ‘제왕의 위엄(W)’의 지속시간이 의도한 것 보다
      길게 적용되어 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AI 영웅들이 때때로 영원의 샘/타락의 샘으로 들어가던 현상이 수정되어
      몰살당할 확률이 감소하였습니다.
    - AI 엘딘이 때때로 맵 바깥으로 공간이동(E)을 사용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니바스가 의상카드를 착용했을 때 지옥의 결계(E)가 선택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